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1-Dec-21

드림하이2, 대본 리딩 현장 대공개

2011.12.21 10:24:25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년 한 겨울의 매서운 추위를 뜨겁게 태워버릴 최고의 기대작 <드림하이2>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가 연이은 캐스팅 소식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에는 활기 넘쳤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f77e417b0b51d66889b602a700cd8ac0.jpg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지난 17일 서울 강남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드림하이2>의 대본 리딩에는 주연배우 강소라, 정진운, 지연, 효린을 비롯해, 김정태, 권해효, 박진영, 최여진, 가희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연기 열전을 펼쳤다. 대본 리딩은 첫 대면 임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배우들은 전편보다 재미난 캐릭터가 많아진 만큼 더욱 즐겁게 리딩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편의 기록적인 성공에 이어, <드림하이2>의 연출을 맡은 이응복 감독은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에 흡족해하며, 전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음악을 글로 배운 열혈 엉뚱소녀 신해성 역할을 맡은 강소라는 “<드림하이>의 팬이었다. 이렇게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라며 순수한 팬의 마음으로 <드림하이2>를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드림하이2>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그룹 2AM의 정진운은 “또래들이 많아서 그런지 웃음이 그치질 않았다. 드라마 촬영하는 동안 재미있게 한바탕 논다는 기분으로 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팀웍을 다졌다.

 

<드림하이2>는 팀 배틀이라는 새로운 컨셉과 개성 강한 다양한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2012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실제 아이돌 출신 배우들과 내공 깊은 중견 배우들의 조합으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전역에 ‘드림하이 열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이 될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 30일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림하이2, 대본 리딩 현장 대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년 한 겨울의 매서운 추위를 뜨겁게 태워버릴 최고의 기대작 <드림하이2>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가 연이은 캐스팅 소식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에는 활기 넘쳤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지난 17일 서울 강남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드림하이2>의 대본 리딩에는 주연배우 강소라, 정진운, 지연, 효린을 비롯해, 김정태, 권해효, 박진영, 최여진, 가희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연기 열전을 펼쳤다. 대본 리딩은 첫 대면 임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배우들은 전편보다 재미난 캐릭터가 많아진 만큼 더욱 즐겁게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