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림하이2>가 마지막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기린예고 학생들이 총출동한 졸업식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해 마지막까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성장과 발전까지 함께했던 <드림하이2>가 최종회를 앞두고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촬영분은 드라마 내용인지 실제 졸업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로 훈훈하고 감동적인 장면이 연출되었다는 후문. 추운 겨울을 동고동락하며 고생과 기쁨을 함께 했던 이들은 그간의 일들을 추억하며 이번 졸업식 촬영에 임했다.

933d48be502ad07d5379eeb75904923e.jpg

[사진제공=홀림&CJ E&M]


진유진 역의 정진운과 드라마 안팎에서 훌륭한 멘토가 되어주었던 주정완 교장 역의 권해효는 함께 ‘지 마이너’를 외치며, 세대를 뛰어넘는 록 스피릿을 보여줬고, 양진만(박진영) 선생을 두고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던 안태연(최여진)과 현지수(박가희)는 드라마와 상관없는 절친 모드로 우애를 과시했다. 한편, 이강철(김정태), 이슬(정연주) 부녀의 다정한 모습위로 장난스레 브이자를 그리며 지나가는 의봉(주니어)의 귀여운 모습이 실제 졸업식 풍경인 양 인상적이다.

마지막으로 단체컷 속엔 기린예고 주역들이 모두 모였다. 또래 친구들이 함께 모여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던 기린예고 학생들은 마지막까지도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장난끼 가득한 유진(정진운)과 시우(박서준)의 표정은 엄마미소를 짓게 만든다. 더욱이 이 사진에서는 해성(강소라)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마지막 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그 동안 배우들의 성장과 함께 진심 어린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드라마 <드림하이2>의 마지막 회는 오는 20일 화요일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림하이2, 최종회 앞두고 기린예고 졸업현장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림하이2>가 마지막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기린예고 학생들이 총출동한 졸업식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해 마지막까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성장과 발전까지 함께했던 <드림하이2>가 최종회를 앞두고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촬영분은 드라마 내용인지 실제 졸업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로 훈훈하고 감동적인 장면이 연출되었다는 후문. 추운 겨울을 동고동락하며 고생과 기쁨을 함께 했던 이들은 그간의 일들을 추억하며 이번 졸업식 촬영에 임했다. [사진제공=홀림&CJ E&M] 진유진 역의 정진운과 드라마 안팎에서 훌륭한 멘토가 되어주었던 주정완 교장 역의 권해효는 함께 ‘지 마이너’를 외치며, 세대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