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 개그맨이자 배우 김진수가 출연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이하, 따말)>(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개그맨 출신의 배우 김진수가 카메오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2cd24cd4369620e32f6e7dae1aa1c4ff.jpg
[사진제공=SBS ‘따뜻한 말 한마디’ 방송화면 캡쳐]

김진수는 어제 방송된 <따말>의 첫 방송에서 극 중 한혜진의 동생 나은영(한그루 분)이 근무하는 은행의 고객으로 등장했다. 은영에게 치근덕거리는 손님으로 미친 존재감을 펼친 김진수는 진상 손님을 쫓아내려 급히 다음 번호를 누르는 은영에게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진수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하명희 작가의 전작 JTBC 드라마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의 인연이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명희 작가가 김진수에게 직접 카메오 출연을 요청했고, 김진수는 JTBC 주말 연속극 <맏이>의 바쁜 촬영 일정 속에도 시간을 내 특별출연을 수락하여 하명희 작가에 대한 의리를 표현했다.

김진수는 1회에 이어 2회에도 등장해 한그루를 어떻게 곤란하게 만들지, 과연 그가 한그루에게 치근덕대는 이유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연출, 대본, 연기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드라마라는 평가를 받은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는 오늘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따말’ 고두심의 분노, 명품연기 극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9회분 최고의 명장면은 고두심의 분노, 역시 클래스가 달랐다!’ 고두심의 분노는 역시 클래스가 달랐다. 9회 방송분 최고의 명장면이었다. [사진제공=SBS] 지난 6일 9회 방송분에서 나라(고두심 분)는 이웃 주민들로부터 은진(한혜진 분)이 외도를 했다며 험담하는 걸 듣고는 “잘 모르면서 너무 험하게 말한다”며 나무랐다. 그러다 은진으로부터 실제 외도사실을 듣게된 그녀는 당황한 마음을 금할 길 없었다. 이를 연기하는 고두심은 한혜진을 향해 “이해할 수가 없어. 네가 그런 짓을 했다는게, 제정신이야?”를 시작으로, “뭘 잘했다고 같이 의논해? 그딴 드런 짓 너 혼자 감당하는게 맞아”, “그 남자랑 잤어?”, “안 잤어? 안잤음...  
명품조연 김진수, ‘따말’ 첫회 깜짝 출연 ‘미친 존재감’ 뽐내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 개그맨이자 배우 김진수가 출연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이하, 따말)>(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개그맨 출신의 배우 김진수가 카메오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사진제공=SBS ‘따뜻한 말 한마디’ 방송화면 캡쳐] 김진수는 어제 방송된 <따말>의 첫 방송에서 극 중 한혜진의 동생 나은영(한그루 분)이 근무하는 은행의 고객으로 등장했다. 은영에게 치근덕거리는 손님으로 미친 존재감을 펼친 김진수는 진상 손님을 쫓아내려 급히 다음 번호를 누르는 은영에게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진수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