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예원의 춤 연습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지난 1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 영상은 ‘2PM - 마자’에 맞춰 즐겁게 댄스 연습에 몰두하는 김예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은 무용을 전공해 평소 춤에 관심이 많은 김예원이 작년 4월에 당시 인기가요였던 2PM의 ‘마자’ 안무를 연습할 때 찍었던 것으로 영상 속 김예원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파워풀한 동작과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춤 실력을 뽐냈다.

 

특히 큰 키에 트레이닝복으로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유연함이 돋보여 로맨스타운의 ‘뚜’와는 젼혀 다른 여성미의 매력이 물씬 풍겨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309907882.jpg

자료제공=MGB엔터테인먼트  

 

김예원의 춤 연습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맨스타운에 뚜 실종했다”, “연기, 노래, 춤까지 잘 추다니! 뚜 능력자다”, “뚜의 매력은 어디까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로맨스타운'에서 베트남식모 ‘뚜’로 열연중인 김예원은 어눌한 말투 덕에 ‘뚜어록’이 탄생해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맨스타운 ‘뚜’ 실종? 김예원 춤 연습 동영상 눈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예원의 춤 연습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지난 1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 영상은 ‘2PM - 마자’에 맞춰 즐겁게 댄스 연습에 몰두하는 김예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은 무용을 전공해 평소 춤에 관심이 많은 김예원이 작년 4월에 당시 인기가요였던 2PM의 ‘마자’ 안무를 연습할 때 찍었던 것으로 영상 속 김예원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파워풀한 동작과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춤 실력을 뽐냈다. 특히 큰 키에 트레이닝복으로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유연함이 돋보여 로맨스타운의 ‘뚜’와는 젼혀 다른 여성미의 매력이 물씬 풍겨 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