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낙천적인 성격의 자유 연애주의자 ‘이민정’ 역을 맡은 박효주가 2013년을 마감하는 소감과 함께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박효주는 “2013년 한 해도 이제 저물어 가네요. 좋은 작품과 좋은 사람들을 얻었던 계사년의 끝자락에서 올해를 돌아보니 참 감사하고 고마운 일들 투성입니다.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라는 말로 올 한 해를 정리하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f5ef5ab49f0daaeed453a1894027039f.jpg
[사진제공=열음엔터테인먼트]

이어 “저는 요즘 사랑에 푹 빠져있는데요, 바로 2014년 1월 시작하는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리얼한 싱글녀의 로맨스를 즐기고 있답니다.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톡톡 튀는 러브 스토리로 얼른 찾아 뵐게요~ 여러분 모두 2014년 더욱 사랑하시고 행복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에 따뜻한 말 한마디 잊지 마세요. 두근두근 메리크리스마스”라고 크리스마스 인사와 근황을 전하며 <로맨스가 필요해 3>의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박효주는 붉은빛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상큼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바로 <로맨스가 필요해 3>의 로맨스 파티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지난 주말 한강 선상클럽에서 화려한 컨셉트로 드레스업을 한 박효주의 모습을 인증사진으로 공개 한 것. 사진 속 박효주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최근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효주의 크리스마스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박효주 크리스마스 인증샷 너무 아름다워요”, “더파이브의 그 푼수 전도사 맞나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박효주 미모 제대로 물올랐네”, “로필3 기대하고 있어요. 박효주 포텐 터질 듯”, “크리스마스에도 촬영 하시나요?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효주는 지난 11월 개봉한 영화 <더 파이브>에서 밝음과 어둠을 동시에 품은 여자 ‘혜진’으로 완벽 변신하며 자신만의 색으로 팔색조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 이어 박효주는 차기작으로 tvN <로맨스가 필요해 3>에 출연을 결정, 낙천적인 성격의 자유연애주의자 ‘이민정’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효주의 색다른 매력이 한층 기대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는 오는 1월 13일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필3 박효주, 비밀연애에서 본격연애로 핑크빛 기류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지난 11일 10회 방송에서는 옆집남이자 비밀데이트의 상대인 유하준에 대한 박효주의 마음이 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박효주는 골치 아픈 사랑은 질색인 자유연애주의자로 온라인을 통해 알게 된 남자 유하준과 서로가 원할 때에만 만남을 이어가는 인스턴트 사랑을 즐기던 중, 갑작스레 찾아온 조기폐경의 조짐과 처음이자 마지막일지 모른다는 임신으로 혼란스러워하며 급기야 옆집으로 이사 온 유하준에 실체를 들킬까 두려워 헤어짐을 통보했다. 타인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솔직한 성격으로 자유분방한 삶을 살아오던 민정(박효주)은 10회 방송 분에서 어느새 자신의 마음이 민석(유하준)을 향하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했다. 민정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답답해하던 민석은...  
로필3 박효주, 아슬아슬한 로맨스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7일 방송될 ‘로필3’ 5회에서는 평소 솔직하고 쿨한 연애를 즐기는 민정이 온라인을 통해 알게 돼 은밀한 하룻밤을 함께한 민석이 자신의 바로 옆집으로 이사온 사실을 알게 되고, 영문도 모른 채 자신을 피하기만 하는 옆집 여자가 이상한 민석은 민정의 비밀을 눈치채지 못한 채 만남을 이어가며 둘만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극중 민정(박효주 분)은 일보다는 사랑이 우선이지만 복잡한 연애보다는 담백하고 쿨한 연애를 즐기는 낙천주의자이자 자유연애주의자로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만다 처럼 직설적이고 화끈한 멘트들로 발칙한 19금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섹시함과 통통 튀는 애교를 동시에 지닌 매력적인 여자 민정은 온라인으로 알...  
로필3, 두번째 OST ‘쁘아쁘(Peu a peu)’ 발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공감 로맨스 드라마로 첫 회부터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두 번째 OST가 오늘 (1월 21일) 공개된다. 프랑스 출신의 팝 밴드 페퍼문(Peppermoon)이 리얼한 연애 이야기를 섬세한 감정 묘사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에 안성맞춤인 러브송을 발표한다. 페퍼문은 데뷔 앨범의 셀프 타이틀곡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면서 프랑스를 넘어 유럽과 아시아 각국의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프렌치 드림 팝의 파워 루키로 성장해 왔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배우이자 가수인 프랑스와즈 아르디(Francois Hardy)의 대표곡 ‘Comment te dire adieu’의 리메이크곡으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박효주, ‘아듀 2013’ 연말 AND 크리스마스 인사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낙천적인 성격의 자유 연애주의자 ‘이민정’ 역을 맡은 박효주가 2013년을 마감하는 소감과 함께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박효주는 “2013년 한 해도 이제 저물어 가네요. 좋은 작품과 좋은 사람들을 얻었던 계사년의 끝자락에서 올해를 돌아보니 참 감사하고 고마운 일들 투성입니다.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라는 말로 올 한 해를 정리하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제공=열음엔터테인먼트] 이어 “저는 요즘 사랑에 푹 빠져있는데요, 바로 2014년 1월 시작하는 <로맨스가 필요해 3>에서 리얼한 싱글녀의 로맨스를 즐기고 있답니다. 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