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류현경이 MBC 토요드라마 ‘심야병원’ 촬영 현장 비하인드 모습 ‘무통증셀카’를 공개해 네티즌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다.

 

‘의사 완벽 빙의’라는 호평을 받으며 첫 주연에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사진 속 류현경은 뾰로통하게 입술을 앙다무는가 하면 뚱한 표정을 짓고 있음에도 감출 수 없는 귀여움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이어 10cm가 훌쩍 넘어 보이는 깊은 상처가 생긴 팔을 카메라에 들이대며 해맑게 웃고 있는 류현경의 대기실에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한편, 웃고 있다가 아차 싶은 듯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치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것처럼 리얼한 표정을 짓기도.

 

fafa4d4cbd33236ee3c45d630e7f79ee.jpg

[사진제공=엠지비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은 지난 22일 심야병원 2회 방송 후반부에 부상을 입은 나경(류현경)의 팔을 허준(윤태영)이 치료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특수 분장을 받은 류현경이 촬영을 마치고 인증샷을 남긴 것이다.

 

류현경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분장 정말 리얼하다’, ‘저렇게 웃다니 피 보면 엔돌핀 솟는 나경답네’, ‘류현경 너무 귀엽다, 표정도 사랑스러워’ 등 류현경의 ‘무통증셀카’에 다양한 반응과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술, 봉합 등의 난이도 있는 장면을 대역 없이 100% 직접 연습한 솜씨를 발휘해 촬영에 임하는 등 홍나경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류현경이 열연 중인 MBC ‘심야병원’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현경 ‘무통증셀카’, 피 철철 상처에도 해맑은 미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류현경이 MBC 토요드라마 ‘심야병원’ 촬영 현장 비하인드 모습 ‘무통증셀카’를 공개해 네티즌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다. ‘의사 완벽 빙의’라는 호평을 받으며 첫 주연에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사진 속 류현경은 뾰로통하게 입술을 앙다무는가 하면 뚱한 표정을 짓고 있음에도 감출 수 없는 귀여움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이어 10cm가 훌쩍 넘어 보이는 깊은 상처가 생긴 팔을 카메라에 들이대며 해맑게 웃고 있는 류현경의 대기실에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한편, 웃고 있다가 아차 싶은 듯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치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것처럼 리얼한 표정을 짓기도. [사진제공=엠지비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은 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