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새 파일럿 ‘행진, 친구들의 이야기’(이하 행진)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강심장 마지막회 방송 직후 첫 전파를 탄 ‘행진’ 예고 영상에 6박 7일간 여행을 마친 행진대원들의 웃음과 감동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43984494277ed72a9a2b36e6a3740435.jpg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행진대원들이 6박 7일의 도보 여행 중 한계령의 한 숙소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며 부른 들국화의 ‘행진’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예고 영상은 헬리캠(소형 헬리콥터에 카메라를 장착하여 무선조종으로 촬영하는 기법)을 이용하여 마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를 표현했으며, 오정세가 눈길에서 고통스러워하는 장면 그리고 얼음요정으로 처음 등장한 장미란이 꽃다발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 등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또, 예고 영상 중 유해진과 김흥수가 즉석에서 작사한 노래 ‘문제 있어’ 와 설원에서 펼쳐진 눈썰매 미션 장면 등 ‘행진’은 감동과 눈물 이외에 다양하고 시원한 웃음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원도 철원에서 출발하여 양양까지 151km를 이선균, 유해진, 오정세, 정은채 외 15명의 대원이 함께 걸으며 만드는 ‘행진’은 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리얼 다큐 버라이어티로, 오는 2월 15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BS 리얼다큐 ‘행진’ 예고영상, 대박 예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새 파일럿 ‘행진, 친구들의 이야기’(이하 행진)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강심장 마지막회 방송 직후 첫 전파를 탄 ‘행진’ 예고 영상에 6박 7일간 여행을 마친 행진대원들의 웃음과 감동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행진대원들이 6박 7일의 도보 여행 중 한계령의 한 숙소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며 부른 들국화의 ‘행진’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예고 영상은 헬리캠(소형 헬리콥터에 카메라를 장착하여 무선조종으로 촬영하는 기법)을 이용하여 마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를 표현했으며, 오정세가 눈길에서 고통스러워하는 장면 그리고 얼음요정으로 처음 등장한 장미란이 꽃다발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 등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