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하동균이 지난 9월 10일 오후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된 <이문세와 떠나요! 비밥바룰라> 3회 마지막에 등장해 영화 <원스>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음악의 본류를 찾아 전 세계를 횡단하는 <비밥바룰라>는 가수 이문세가 아일랜드, 영국 리버풀, 미국 뉴올리언스, 미국 멤피스 등 8개국 15개 도시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음악 다큐멘터리이다.


6d9535160c09409c21b8e04036130e4f.jpg

[사진=1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이문세와 떠나요! 비밥바룰라’ 3회 방송화면 캡쳐]


<비밥바룰라> 3회에서 게스트로 참여한 박지윤은 영국에서 아이리시 음악을 찾아 웨일즈 더블린으로 가는 배를 타고 더블린으로 향했고 더블린의 그라프톤 거리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는 하동균과 어색하면서도 풋풋한 첫 만남을 가졌다.

하동균은 그라프톤 거리에서 기타 연주와 함께 영화 <원스>의 OST 중 Say it to me now (세이 잇 투 미 나우)를 불러 영화 <원스>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영화 <원스>는 거리에서 음악을 부르는 남자(글렌 한사드)와 그 남자의 재능과 상처를 알아본 여자(마르게타 잉글로바)의 애잔한 사랑을 담은 음악 영화로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흥행한 영화.

특히 하동균은 더블린에서 아일랜드 전통춤을 배우고 영화 <원스>의 멤버 콜름의 집을 방문할 뿐 아니라 영화 <원스>의 여주인공 마르게타와의 극적인 만남을 갖는 장면이 예고편으로 방송돼 다음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까우면서도 다른 나라 아일랜드 거리에서 펼쳐지는 이문세, 하동균, 박지윤의 아름다운 음악 이야기는 2012년 9월 17일 오후 11시 방송 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하동균, 영화 원스의 여주인공 마르게타와 극적 만남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하동균이 지난 9월 10일 오후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된 <이문세와 떠나요! 비밥바룰라> 3회 마지막에 등장해 영화 <원스>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음악의 본류를 찾아 전 세계를 횡단하는 <비밥바룰라>는 가수 이문세가 아일랜드, 영국 리버풀, 미국 뉴올리언스, 미국 멤피스 등 8개국 15개 도시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음악 다큐멘터리이다. [사진=1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이문세와 떠나요! 비밥바룰라’ 3회 방송화면 캡쳐] <비밥바룰라> 3회에서 게스트로 참여한 박지윤은 영국에서 아이리시 음악을 찾아 웨일즈 더블린으로 가는 배를 타고 더블린으로 향했고 더블린의 그라프톤 거리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는 하동균과 어색하면서도 풋풋한 첫 만남을 가졌다. 하동...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