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컬투의 베란다쇼]가 한국 막장 드라마의 법칙을 밝히며, 최근 큰 이슈를 몰고 온 ‘막장 드라마’의 모든 것을 다룬다.

더 세게, 그리고 더 강하게! 최근 막장 드라마의 수위가 부쩍 높아지고 있다. 예전엔 삼각관계나 겹사돈 정도면 충분했던 막장 드라마의 가계도는 최근 4각, 5각 관계로 진전됐고, 자신의 아이까지 몇 차례씩 바꿔치기해 ‘꼬고 또 꼰 복잡한 인간관계도’가 요즘 막장드라마의 기본 매뉴얼로 통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막장 드라마는 복수를 위해 저지르는 범죄의 수위도 높아졌고, 사건 전개 속도 역시 예전보다 훨씬 빨라졌다. 그러나 자극이 강할수록 더 빠져드는 게 시청자들의 심리. 칼럼니스트 정석희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막장 드라마의 新 트렌드와 불변의 법칙을 전격 해부한다.

b3341224b2f1a09e24cfe5575e42c107.jpg
[사진제공=MBC]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큰 화제가 된 한 일일아침드라마 속 ‘명장면’이 있다. 자기 딸인 줄 알고 키웠는데 알고 보니 악녀의 딸이었음을 알게 된 인물이, 먹던 주스를 도로 뱉는 영상은 네티즌 사이에 큰 화제가 되며 패러디를 양산하고 있다. 이에 [컬투의 베란다쇼] 의 네 남자인 컬투와 서민 교수, 박지훈 변호사가 바로 이 ‘장면 따라 하기’에 나섰다. 때 아닌 연기 배틀로 주스를 마시기 시작하는 네 사람. 뱉었던 주스를 도로 마셔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정찬우를 비롯, 네 사람의 ‘연기 배틀’ 승자가 [컬투의 베란다쇼]를 통해 밝혀진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컬투와 김정난, 서민 교수, 박지훈 변호사 5명이 ‘베란다 막장극’에 도전한다. 김정난 씨와 사랑에 빠진 서민 교수(재벌 2세 役), 내연관계로 설정된 김태균(태숙 役)과 박지훈 변호사, 아내 김태균의 외도에 뒷목잡고 쓰러진 정찬우(재벌 1세 役)까지 5명의 막장 연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막장 드라마의 모든 것을 다루는 [컬투의 베란다쇼]는 5월 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막장코드 쏙 뺀 힐링드라마 ‘못난이주의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인기몰이중인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 제작 (주)신영이엔씨)가 차별화된 소재와 배역으로 막장 드라마와 차원을 달리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내를 대신해 트럭에 뛰어든 남편, 죽는 순간에도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한 어머니, 동생을 대신해 살인 혐의를 뒤집어 쓴 형. 희생에 희생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녹아든 휴머니즘과 사랑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다. [사진=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방송화면 캡쳐] 시청자 게시판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간만에 보는 청정 일일드라마, 힐링드라마라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막장 드라마에 식상한 시청자들의 응원 글도 연일 올라오고 있다. 특히 ...  
컬투의 베란다쇼, 막장 드라마의 모든 것 전격 해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컬투의 베란다쇼]가 한국 막장 드라마의 법칙을 밝히며, 최근 큰 이슈를 몰고 온 ‘막장 드라마’의 모든 것을 다룬다. 더 세게, 그리고 더 강하게! 최근 막장 드라마의 수위가 부쩍 높아지고 있다. 예전엔 삼각관계나 겹사돈 정도면 충분했던 막장 드라마의 가계도는 최근 4각, 5각 관계로 진전됐고, 자신의 아이까지 몇 차례씩 바꿔치기해 ‘꼬고 또 꼰 복잡한 인간관계도’가 요즘 막장드라마의 기본 매뉴얼로 통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막장 드라마는 복수를 위해 저지르는 범죄의 수위도 높아졌고, 사건 전개 속도 역시 예전보다 훨씬 빨라졌다. 그러나 자극이 강할수록 더 빠져드는 게 시청자들의 심리. 칼럼니스트 정석희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막장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