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에서 황정민이 맨발로 탈주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c29804c7a1de1533157eff10397e841f.jpg

[사진제공=TV조선]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 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배경으로 운명을 거부한 두 남녀 서명준(황정민 분)과 림진재(김정은 분)의 애틋한 사랑과 한반도를 둘러싼 세계 각국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담은 작품. 황정민은 ‘한반도’에서 남북이 공동으로 개발하는 차세대 에너지원 메탄하이드레이트 개발기지 총책임자 서명준 역을 맡았다.

 

최근 경남 거제도에서 진행된 드라마 ‘한반도’의 촬영장에 황정민이 흙과 피가 잔뜩 묻은 두 발에 붕대를 감고 등장했다. 황정민은 초조함이 가득한 표정으로 전력질주 하는가 하면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아슬아슬 한 모습과 장애물을 뛰어 넘는 등 긴박한 장면이 이어졌다.

 

이날 촬영은 분단이래 최초로 북한의 주석 김태성(서태화 분)이 남한을 방문하는 등 남북 정상회담을 코앞에 둔 시점에서 남북 공동 메탄하이드레이트 개발기지 총책임자인 서명준이 긴박한 모습으로 전력질주 하는 장면이 그려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반도’ 관계자는 “‘한반도’는 가상의 드라마이지만 시시각각 급변하는 한반도의 정세를 현실 보다 더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황정민은 이 날 촬영에서 박진감 넘치는 탈주 장면을 그리기 위해 맨손과 맨발로 쉬지 않고 달리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드라마 ‘한반도’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오는 2월 초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반도, 황정민 ‘맨발 大탈주’ 모습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에서 황정민이 맨발로 탈주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TV조선]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 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배경으로 운명을 거부한 두 남녀 서명준(황정민 분)과 림진재(김정은 분)의 애틋한 사랑과 한반도를 둘러싼 세계 각국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담은 작품. 황정민은 ‘한반도’에서 남북이 공동으로 개발하는 차세대 에너지원 메탄하이드레이트 개발기지 총책임자 서명준 역을 맡았다. 최근 경남 거제도에서 진행된 드라마 ‘한반도’의 촬영장에 황정민이 흙과 피가 잔뜩 묻은 두 발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