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배우들의 명품 열연이 시청자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종영을 앞두고 예측불허의 결말에 다다르고 있는 ‘메디컬 탑팀’을 빛나게 한 배우들의 연기가 다시 한번 누리꾼들을 전율케 하고 있는 것. 이에 뜨거운 호평세례를 받은 배우들의 연기를 다시금 짚어본다.

a6a57876125dd2345afdec271c954155.jpg
[사진제공=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방송화면 캡쳐]

▶ NO.1 자존심이 생명인 그녀, 정려원(서주영 역)의 카리스마 넘치는 수술 (1회中)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사로잡은 일등공신은 위급상황에 놓인 정려원의 열연이었다. 손목 부상으로 수술진행이 어려워진 주영(정려원 분)이 이를 악물고 자존심과 환자를 모두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은 그녀의 카리스마를 여실히 드러냈던 대목이었다.

▶ NO.2 떨리는 동공마저 섬세했던 감정 연기, 권상우(박태신 역)의 트라우마 (4회中)
밝고 천진한 매력의 천재 의사 박태신(권상우 분)에게는 남다른 상처가 있었다. 태어나서부터 부모에게 버림받고 보육원에서 학대를 받은 후 미국으로 입양보내진 그에게 원장아빠였던 천만배(이도경 분)와 어머니라는 존재가 트라우마로 남겨진 것. 천만배와 뜻하지 않게 재회하게 된 태신이 온몸이 경직되어 불안감에 떠는 모습은 권상우의 섬세한 감정 열연이 돋보였다는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 NO.3 안방극장까지 젖게 한 민호(김성우 역)의 눈물 (9회中)

첫 사랑 나연(고원희 분)을 환자로 마주하게 된 성우(민호 분)의 딜레마는 시청자들마저 안타깝게 했다. 갑작스레 사망하게 된 나연을 두고 계속해서 심폐소생술을 시행하는 성우가 무너지며 눈물을 쏟는 장면은 민호의 눈부신 연기성장을 입증하며 그의 남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상승 시켰다.

▶ NO.4 슬프다 못해 처절하기까지 했던 주지훈(한승재 역)의 혼잣말 (17회中)

혼외서자인 승재(주지훈 분)에게 어머니 은숙(김청 분)은 유달리 애틋했지만 이미 손쓸 수도 없이 악화된 몸상태는 결국 그녀를 사망케 했다. 슬픔과 죄책감이 뒤섞인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승재의 모습은 슬프다 못해 처절하기 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은숙의 침대에 홀로 남아 한 번도 불러보지 못한 말이었던 ‘엄마’를 나지막히 중얼거리며 울음을 삼키는 모습은 주지훈의 디테일한 표현력이 뒷받침되며 수많은 찬사가 쏟아졌다. 

▶ NO.5 관록연기란 이런 것, 김영애(신혜수 역)의 불안한 방황 (18회中)

메디컬 탑팀을 자신이 개원하고자 하는 로열메디컬센터의 초석으로 삼고자 야욕을 드러내왔던 혜수(김영애 분)가 의대 시절 몰래 낳은 아들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안방극장을 충격케 했다. 특히, 지난 18회 방송에서 출입구를 찾지 못해 서성이며 방황하는 멍한 표정에서부터 자신의 이상증후를 눈치 채고 불안에 휩싸인 혜수의 얼굴은 배우 김영애의 관록연기가 빛났다는 호평일색.

이처럼 ‘메디컬 탑팀’의 열정 넘치는 배우들의 온몸 투혼은 드라마의 몰입력을 높이며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해왔다. 이에 남은 2회를 통해 이들의 사연이 어떤 결말에 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세형그룹으로부터 탑팀의 수장이 되어 달라는 뜻밖의 제안을 받은 태신이 고민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지며 그의 마지막 선택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메디컬 탑팀’은 오는 11일(수) 밤 10시에 19회가 방송된다.

밝고 천진한 매력의 천재 의사 박태신(권상우 분)에게는 남다른 상처가 있었다. 태어나서부터 부모에게 버림받고 보육원에서 학대를 받은 후 미국으로 입양보내진 그에게 원장아빠였던 천만배(이도경 분)와 어머니라는 존재가 트라우마로 남겨진 것. 천만배와 뜻하지 않게 재회하게 된 태신이 온몸이 경직되어 불안감에 떠는 모습은 권상우의 섬세한 감정 열연이 돋보였다는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디컬 탑팀 오연서-민호, 조각상 빙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속 ‘아우 커플(아진+성우)’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탑팀의 막내이자 외과 전공의 커플로 맹활약중인 오연서(최아진 역)와 민호(김성우 역)가 조각상에 완벽 빙의한 듯한 모습으로 엄마 미소를 절로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사진 속 두 사람은 자아도취에 흠뻑 빠진 듯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다. 웃음기 어린 민호와 한껏 진지한 오연서의 모습에서는 다비드상을 뺨치는 비주얼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이고 있어 시선을 집중케 한다. 오연서와 민호는 극 초반부터 절친한 동료로 남다른 우정을 자랑해오며 안방극장을 환히 밝히는 활력소 역할을...  
메디컬 탑팀 종영 D-3, 시청자들을 전율케 했던 순간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배우들의 명품 열연이 시청자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종영을 앞두고 예측불허의 결말에 다다르고 있는 ‘메디컬 탑팀’을 빛나게 한 배우들의 연기가 다시 한번 누리꾼들을 전율케 하고 있는 것. 이에 뜨거운 호평세례를 받은 배우들의 연기를 다시금 짚어본다. [사진제공=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방송화면 캡쳐] ▶ NO.1 자존심이 생명인 그녀, 정려원(서주영 역)의 카리스마 넘치는 수술 (1회中)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사로잡은 일등공신은 위급상황에 놓인 정려원의 열연이었다. 손목 부상으로 수술진행이 어려워진 주영(정려원 분)이 이를 악물고 자존심과 환자를 모두 지...  
주지훈, ‘목 쓸어 넘기기+폭풍 U턴’ 섹시함 大폭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주지훈이 ‘주테일’(주지훈+디테일)로 등극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한승재로 분해 긴장감 넘치는 권력다툼과 정려원(서주영 역)과의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주지훈이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키고 있는 것. [사진제공=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방송화면 캡쳐] 극 중 승재(주지훈 분)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목을 쓸어 올리거나 이마에 손을 짚은 채 고뇌에 빠진 모습은 그의 섹시함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승재가 주영(정려원 분)을 바라보며 짓는 따뜻한 미소와 더불어 그녀에게 가기 위해 폭풍 U턴을 하는 장면 속 승재의 남다른 손짓은...  
메디컬 탑팀 오연서, 극심한 두통 호소 설마 다른 병?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오연서에게 불길한 기운이 엄습한다. ‘메디컬 탑팀’에서 흉부외과 전공의 최아진으로 활약 중인 오연서가 첫 집도 수술에 성공한데 이어 한 집 생활을 시작한 권상우(박태신 역)와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펼쳐나가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신상을 위협하는 위험천만한 사건이 발생하는 것.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오늘(5일) 방송될 ‘메디컬 탑팀’ 18회에서는 심각한 두통을 호소하는 아진(오연서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아진은 앞서 결석 치료를 받은 후 재발을 막기 위해 군것질을 끊고 태신(권상우 분)과 함께 등산을 다니는 모습을 보였지만 태신의 ...  
‘메디컬 탑팀’ 정려원-주지훈, 격정 스킨십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속 주지훈-정려원의 아찔한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주 방송된 ‘메디컬 탑팀’ 16회에서는 승재(주지훈 분)의 어머니 은숙(김청 분)이 구급차에 실려가던 중 의식을 잃어가는 장면으로 엔딩을 맞아 불안감을 고조시켰던 가운데 승재-주영(정려원 분)의 애틋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사진제공=에이스토리] 극 중 두 사람은 선후배 관계지만 후배 이상으로 주영을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는 승재와 그런 승재를 향해 주영은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고 있던 상황. 이런 가운데 주영의 목을 감싸고 있는 승재에 이어 그의 등에 기댄 채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영은 두...  
‘껌딱지 커플’ 조우리-오연서, 담요공유 현장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오연서(최아진 역)와의 찰떡호흡은 물론 김기방(정훈민 역)과 개성만점 러브라인으로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조우리(여민지 역)의 남다른 추위극복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우리는 오연서와 담요를 나눠덮은 채 그녀의 품에 꼭 안겨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조우리의 어깨에 기댄 오연서가 뿜어내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것을 예감케 한다. [사진제공=에이스토리] 극 중 룸메이트이자 친자매를 능가하는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조우리-오연서 두 사람은 실제로도 만나기만 하면 웃음꽃이 떠나지 않는 등 끈끈한 우...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