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정한 ‘퀸’이란 바로 이런 것!”

‘메이퀸’ 한지혜가 ‘통 큰 스태프 사랑’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몸을 던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열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지혜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선물하며 각별한 마음을 전한 것.


48f40e1ee194d55f48864e99f71aa747.jpg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평소 스태프들을 잘 챙기기로 정평이 나있는 한지혜는 지난주 ‘메이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들고 등장,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고 있는 화장품 싸이닉(SCINIC) 브랜드의 선물을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건넨 한지혜는 화장품 세트 속에 드라마 ‘메이퀸’을 응원하는 응원의 편지까지 함께 넣어 전달,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한지혜는 피곤에 지쳐있는 스태프에게 다가가 직접 미스트를 뿌려주며 힘내라고 응원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혜의 이러한 예쁜 마음 씀씀이 덕분에 스태프들의 입가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선물은 받은 한 스태프는 “그렇지 않아도 햇빛에 노출되는 야외 촬영이 많아서 피부가 푸석푸석 했는데 가장 필요한 선물을 받게 됐다”며 “지혜씨 본인도 빡빡한 촬영 일정 때문에 많이 힘들 텐데, 스태프들을 일일이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한지혜는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늘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작은 선물이지만 마음을 나누고 표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야외 촬영과 밤샘 촬영이 많은 탓에 밤낮으로 고생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드라마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스태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퀸’ 20회 분에서 해주는 달순으로부터 자신의 실제 아버지가 천홍철(안내상)이 아니라 윤학수(선우재덕)라는 것, 친 엄마는 이금희(양미경)라는 사실을 듣게 됐다. 충격과 당혹감으로 놀란 해주의 모습이 담겨지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이퀸 한지혜, ‘스마일 퀸 15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스마일 퀸 15종 세트’를 공개하며 ‘미소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극본 손영목)에서 천성이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천해주 역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극중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해주의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무엇보다 한지혜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백만불짜리 미소’로 ‘메이퀸’ 제작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남자들도 소화해내기 어렵다는 액션 신을 찍고 나서, 감정 신을 위해 많은 눈...  
한지혜 ‘뛰고 또 뛰고’ 도망자 신세…무슨 일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한겨울 추위와 맞서 12시간 동안 펼쳐낸 ‘리얼 질주’가 공개됐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매 회마다 농익은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이번주 방송 분에서는 한지혜가 누군가에게 쫓기듯 다급하게 질주하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한지혜는 다급한 상황을 암시하기라도 하듯 급박한 표정을 지은 채 머리가 흩날리도록 전력 질주하는 모습을 드러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검은색 양복을 입은 건장한 남자들의 추격을 받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을 통해 과연 한지혜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  
메이퀸 한지혜, 통 큰 스태프 사랑…촬영장 감동물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정한 ‘퀸’이란 바로 이런 것!” ‘메이퀸’ 한지혜가 ‘통 큰 스태프 사랑’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몸을 던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열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지혜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선물하며 각별한 마음을 전한 것.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평소 스태프들을 잘 챙기기로 정평이 나있는 한지혜는 지난주 ‘메이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들고 등장,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고 있는 화장품 싸이닉(SCINIC) 브랜드의 선물을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