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스마일 퀸 15종 세트’를 공개하며 ‘미소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극본 손영목)에서 천성이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천해주 역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극중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해주의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f5ec9d32646915ad4a4e0e4a1fd5d174.jpg

89b43720c8632bdfe42162a1b29f103e.jpg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무엇보다 한지혜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백만불짜리 미소’로 ‘메이퀸’ 제작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남자들도 소화해내기 어렵다는 액션 신을 찍고 나서, 감정 신을 위해 많은 눈물을 흘린 뒤에도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기만 하면 ‘해피 해주’로 돌변, 행복바이러스를 널리 퍼트리고 있다. 특히 한지혜는 빡빡한 스케줄로 인해 쪽잠을 자는 것은 물론, 추운 날씨와 싸우며 강행군 촬영을 이어나가야 하는 상황 에서도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씩씩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런가 하면 한지혜는 수중 촬영으로 인해 온 몸이 흠씬 물에 젖은 상황에서도, 무거운 짐을 장시간 들고 서 있어야 하는 힘겨운 촬영에도 미소 지으며 ‘스마일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한지혜는 쉬는 시간 틈틈이 스태프들과 어울려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장난을 치는 등 소탈한 모습으로 현장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카메라를 향해 흔쾌히 브이자를 그리는가 하면, 자신의 허리에 손을 얹고 섹시한 설정 포즈를 취한 채 미소 짓는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펼쳐 보인 한지혜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메이퀸 속 진정한 ‘스마일 퀸’이다. 한지혜가 있는 촬영장은 항상 웃음이 있다”고 입을 모았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평소 한지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메이퀸’ 촬영팀에 많은 힘이 됐다”며 “해주의 모습을 잘 표현해내기 위해 촬영하는 순간이든, 쉬는 시간이든, 밤낮을 불문하고 최선을 다하는 한지혜의 모습이 참으로 인상적이었다. 마지막 남은 2회에 담길 해주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퀸’ 36회분에서는 도현(이덕화)이 금희(양미경)가 해주를 만나 학수(선우재덕)의 유산인 마이크로 필름을 전달하는 장면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방송돼 다음 회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이퀸 한지혜, ‘스마일 퀸 15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스마일 퀸 15종 세트’를 공개하며 ‘미소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극본 손영목)에서 천성이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천해주 역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극중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해주의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무엇보다 한지혜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백만불짜리 미소’로 ‘메이퀸’ 제작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남자들도 소화해내기 어렵다는 액션 신을 찍고 나서, 감정 신을 위해 많은 눈...  
한지혜 ‘뛰고 또 뛰고’ 도망자 신세…무슨 일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한겨울 추위와 맞서 12시간 동안 펼쳐낸 ‘리얼 질주’가 공개됐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매 회마다 농익은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이번주 방송 분에서는 한지혜가 누군가에게 쫓기듯 다급하게 질주하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한지혜는 다급한 상황을 암시하기라도 하듯 급박한 표정을 지은 채 머리가 흩날리도록 전력 질주하는 모습을 드러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검은색 양복을 입은 건장한 남자들의 추격을 받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을 통해 과연 한지혜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  
메이퀸 한지혜, 통 큰 스태프 사랑…촬영장 감동물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정한 ‘퀸’이란 바로 이런 것!” ‘메이퀸’ 한지혜가 ‘통 큰 스태프 사랑’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몸을 던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열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지혜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선물하며 각별한 마음을 전한 것.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평소 스태프들을 잘 챙기기로 정평이 나있는 한지혜는 지난주 ‘메이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들고 등장,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고 있는 화장품 싸이닉(SCINIC) 브랜드의 선물을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