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뷰티의 여왕>에서 최고의 면접 메이크업 전략을 제시한다.

‘메이크업은 전략이다’를 모토로 상황별 맞춤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뷰티의 여왕>.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직업군에 따른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호감을 주는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리서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2012 미스코리아 서울 선의 주인공이자 KBS N의 신입 아나운서인 박지영 아나운서가 특별 출연, 아나운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밝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363009b381134ca6f3565b849c1c8815.jpg
[사진제공=KBS N]

민낯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지영 아나운서는 “아나운서를 대표하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면 민낯도 공개할 수 있다”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부담 없이 나왔다”고 민낯을 공개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KBS N 면접 당시 “또렷한 이미지를 위해 눈매를 강조했다”며 “아이라인은 살짝 내려서 그리고, 눈썹을 평소보다 두껍게 그려 착해 보이는 인상을 주도록 노력했다”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생한 조언 또한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면접관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면접 메이크업 또한 공개되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면접관들의 솔직한 속마음까지,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알찬 조언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메이크업 전략과 아나운서 메이크업 비법은 오는 28일 밤 11시,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뷰티의여왕, 성공하는 면접 메이크업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뷰티의 여왕>에서 최고의 면접 메이크업 전략을 제시한다. ‘메이크업은 전략이다’를 모토로 상황별 맞춤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뷰티의 여왕>.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직업군에 따른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호감을 주는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리서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2012 미스코리아 서울 선의 주인공이자 KBS N의 신입 아나운서인 박지영 아나운서가 특별 출연, 아나운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밝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제공=KBS N] 민낯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지영 아나운서는 “아나운서를 대표하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면 민낯도 공개할 수 있다”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더 많은 분들에게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