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문정희의 코믹 연기가 연일 빛을 발하고 있다.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극본 : 조정선, 연출 : 이재상, 제작 : (주)삼화네트웍스)의 문정희가 가출을 단행하며, 남편 권해효와 전면전을 선언했다.

지난 23일 8회 방송에서 권기창(권해효 분)은 아내 김영희(문정희 분)가 둘째 아들 두현(오재무 분)으로부터 3000원에 산 소지섭 브로마이드를 보며 술주정을 한 것에 대한 응징을 위해 가족 전원을 집합시켰다.

 

1295832227.jpg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자료제공=KBS

 

이 자리에서 기창은 영희와 아이들을 크게 꾸짖은 후 영희에게 “우리는 이혼한다! 나는 너랑은 더 이상 못 산다! 법정에서 보자” 며 이혼을 선언한 후 아이들을 시골 본가로 내려보내라고 한다.
이에 영희는 남편이 출근한 틈을 타 “우리는 떠납니다. 당신의 독재, 횡포, 폭압으로부터 자유를 찾아 떠나기로 했습니다. 혼자서 편하게 잘 먹고 잘 사세요!”라는 쪽지를 남긴 후 아이들과 함께 가출을 단행했다. 그야말로 남편의 폭압에 맞서 전면전을 선언한 것.

 

하지만, 영희가 갈 수 있는 곳은 친정 밖에 없었으니, 전면전이 영희의 승리로 끝날 지는 알 수 없는 상황.

시청자게시판에는 “능청스러운 술 취한 연기 정말 최고다”, “문정희 때문에 정말 많이 웃었다. 코믹 연기가 정말 최고다” 며 문정희의 코믹 연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사랑을 믿어요>는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지며 8회 방송 시청률이 26.4%(AGB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시청률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295832248.jpg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자료제공=KBS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을 믿어요, ‘문정희’ 가출 단행! 남편과 전면전 선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문정희의 코믹 연기가 연일 빛을 발하고 있다.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극본 : 조정선, 연출 : 이재상, 제작 : (주)삼화네트웍스)의 문정희가 가출을 단행하며, 남편 권해효와 전면전을 선언했다. 지난 23일 8회 방송에서 권기창(권해효 분)은 아내 김영희(문정희 분)가 둘째 아들 두현(오재무 분)으로부터 3000원에 산 소지섭 브로마이드를 보며 술주정을 한 것에 대한 응징을 위해 가족 전원을 집합시켰다.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자료제공=KBS 이 자리에서 기창은 영희와 아이들을 크게 꾸짖은 후 영희에게 “우리는 이혼한다! 나는 너랑은 더 이상 못 산다! 법정에서 보자” 며 이혼을 선언한 후 아이들을 시골 본가로 내려보내라고 한다. 이에 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