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공주의 남자’에서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가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 전격 캐스팅됐다.

 

민지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가제)(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에서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는 얼짱 소녀 이하니 역을 맡아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나선다.

 

3b87a5eed688fa4318607283a557f93b.jpg

<공주의 남자>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

 

민지가 맡은 이하니 역은 정의로움으로 똘똘 뭉친 개념녀.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해 주먹을 날린다. 또한 치킨집 ‘바비큐’의 알바생으로 치킨배달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본능을 발휘하는 등 독특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민지는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서 천재 핸드볼 선수 장보람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고, 드라마 ‘대왕세종’에서는 담이 역을 맡아 중성적 매력을 과시하며 신선한 매력을 펼쳐보였던 상황.

 

특히 2011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KBS 수목극 ‘공주의 남자’에서 세령공주 문채원 곁을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몸종 ‘여리’역을 맡아 ‘사생결단 몸종’이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인기몰이를 했다. 단정하게 땋아 내린 머리와 단아한 한복차림으로 세령공주에게 충심을 다하는 민지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폭풍호응을 쏟아냈던 바 있다.

 

무엇보다 큰 키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그리고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 합격점’을 받았던 민지가 ‘선녀가 필요해’ 이하니 역을 맡아 그려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민지는 “처음으로 시트콤 연기를 하게 되어 설레기도 하고 부담되기도 한다”며 “특히 이하니라는 역할이 독특하면서도 매력이 많은 캐릭터라 더욱 기대가 많이 된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또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민지는 다양하고 다채로운 역할들을 통하여 연기 내공을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며 “‘공주의 남자’에서 여리 역을 맡아 충직하면서도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냈던 것처럼 ‘선녀가 필요해’에서도 자신만의 연기 변신을 충분히 펼쳐 보일 수 있을 것이다. 민지를 지켜봐달라” 고 전했다.

 

한편 ‘선녀가 필요해’는 고전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작품. 잠시 지상에 내려온 엉뚱한 선녀모녀가 날개옷을 잃어버려 지상에 머물게 되면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보석, 딸 같은 서민지와 홍콩 밀월여행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골든 크로스’에서 차원이 다른 악의 품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보석의 속을 알 수 없는 의미심장한 미소가 포착돼 화제다. 정보석이 딸 같은 나이의 서민지와 홍콩 밀월여행(?)을 떠나며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KBS는 올 봄 수목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정보석과 서민지의 홍콩 밀회의 시작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을 지칭하는 가운데, 드라마 ’골든 크로스’는 그 속에서 벌어지...  
K팝 스타, 빅뱅-투애니원 등장에 “화들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  
배우 민지,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전격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공주의 남자’에서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가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 전격 캐스팅됐다. 민지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가제)(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에서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는 얼짱 소녀 이하니 역을 맡아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나선다. <공주의 남자>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 민지가 맡은 이하니 역은 정의로움으로 똘똘 뭉친 개념녀.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해 주먹을 날린다. 또한 치킨집 ‘바비큐’의 알바생으로 치킨배달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본능을 발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