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765a6fa46f6ed689f5be30ae53a12359.jpg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댄싱머신’ 박정은에게 “나도 예전에 노래를 잘 못 불렀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팁을 알려주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귀띔. 또한 빅뱅의 태양은 참가자들 모두에게 개인 레슨을 펼치는 열혈 선생님으로 변신, 제작진마저 놀라게하는 열정을 보였다.

태양은 ‘1대1 레슨’에서 후배 ‘K팝 스타’가 될 참가자들에게 춤, 노래, 무대 매너 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섬세한 조언을 하는가 하면, 직접 시범을 보이며 참가자들을 독려했다. ‘K팝 스타’ 지원서에 ‘태양을 가장 좋아한다’고 썼던 한 지원자는 태양에게 레슨을 받으면서 무한 감격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박진영은 <K팝 스타>를 통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초호화 녹음실 차를 공개한다. 초호화 녹음실 차는 <K팝 스타> 심사위원과 드라마 촬영, 프로듀서 일까지 정신없는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박진영이 곡 작업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 이미 박진영이 트위터에 올린 사진 한 장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박진영의 차 내부가 <K팝 스타>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샅샅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일반 녹음실 못지않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박진영의 차에서 펼쳐질 ‘JYP식 이색 맹훈련’에도 높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현역 K팝 스타인 태양과 민지의 생동감 넘치는 레슨과 응원에 참가자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다. 또 박진영의 녹음실 차에 탑승한 참가자들은 차 안에 갖춰진 최고 시설들에도 놀랐지만 차 안에서도 작업을 계속하는 박진영의 뜨거운 열정에 더욱 자극을 받아 각오를 다졌다”며 “참가자들은 ‘배틀 오디션’에서 치열했던 3사 트레이닝을 통해 업그레이드한 실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11회에서는 SM-YG-JYP의 강도 높은 이색 ‘3사 특별 트레이닝’ 현장뿐 아니라 생방송에 진출할 10인 만이 살아남는 치열한 ‘배틀 오디션’이 시작될 예정이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11회는 12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보석, 딸 같은 서민지와 홍콩 밀월여행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골든 크로스’에서 차원이 다른 악의 품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보석의 속을 알 수 없는 의미심장한 미소가 포착돼 화제다. 정보석이 딸 같은 나이의 서민지와 홍콩 밀월여행(?)을 떠나며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KBS는 올 봄 수목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정보석과 서민지의 홍콩 밀회의 시작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을 지칭하는 가운데, 드라마 ’골든 크로스’는 그 속에서 벌어지...  
K팝 스타, 빅뱅-투애니원 등장에 “화들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  
배우 민지,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전격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공주의 남자’에서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가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 전격 캐스팅됐다. 민지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가제)(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에서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터프한 매력을 발산하는 얼짱 소녀 이하니 역을 맡아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나선다. <공주의 남자> ‘사생결단 몸종’ 여리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민지 민지가 맡은 이하니 역은 정의로움으로 똘똘 뭉친 개념녀.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해 주먹을 날린다. 또한 치킨집 ‘바비큐’의 알바생으로 치킨배달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본능을 발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