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예체능팀의 에이스 조달환이 드디어 경기를 펼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체능팀은 상도동 탁구팀을 맞아 최고의 빅매치를 펼쳤다. 상도동 탁구팀은 12세 탁구신동부터 탁구 경력 10년의 82세 할머니까지 나이를 뛰어넘는 다양한 선수들이 포진되어 예체능팀을 긴장시켰다.

이에, 지난 1회에 마지막 10분의 등장으로 '탁신'(탁구의 신)의 자리에 오른 조달환과 박성호의 경기가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조달환 vs 상도동 에이스 20년 탁구 경력 회사원', '박성호 vs 12세 초딩'. 이들의 대결은 '슈퍼매치'로 불리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만들었다.

22e47cd3e5bffa2fef2457a66f435c22.jpg
[사진제공=KBS]

우선, 12세 초등학생과 만난 박성호는 “12살짜리 영래가 너무 떨려요."라며 말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나타냈다. 이어, 두 사람은 1점씩 주고 받는 치열한 접전으로 어느 한 쪽의 우세도 점칠 수 없는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경기 후 박성호는 "개그 콘서트 무대의 몇 백 명 앞에서도 안 떨었는데 12살 영래 군 앞에서는 영락없이 떨었다."고 말하며 남다른 감회를 표했다.

이어, 20년 탁구 경력의 회사원과 만난 조달환. 양팀의 에이스가 맞붙는 만큼 환상적인 탁구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됐다. 환상적인 랠리와 탁구 묘기를 선보인 이들은 듀스를 거듭하는 접전을 펼쳐 관중석에서 연이어 탄성이 터져 나왔다.

심지어 강심장 김병만마저 경기 내내 가슴을 쥐어 잡으며 전전긍긍했다. 김병만은 경기 후 "괴로워서 못 보겠더라. 지켜보는데 속이 아프더라. 나중에는 결과만 나오면 보려고 전광판 뒤에 숨으려고 했다."고 말하며 한치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는 두 사람의 접전에 혀를 내둘렀다.

본격적인 탁구 경기가 펼쳐질 '우리동네 예체능' 2회는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상도동 vs 예체능'의 탁구 빅매치로 포문을 연다. 그 누구도 우위를 점칠 수 없는 막상막하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 '우리동네 예체능'은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동네 예체능’ 조달환과 박성호, 탁구 대결 결과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예체능팀의 에이스 조달환이 드디어 경기를 펼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체능팀은 상도동 탁구팀을 맞아 최고의 빅매치를 펼쳤다. 상도동 탁구팀은 12세 탁구신동부터 탁구 경력 10년의 82세 할머니까지 나이를 뛰어넘는 다양한 선수들이 포진되어 예체능팀을 긴장시켰다. 이에, 지난 1회에 마지막 10분의 등장으로 '탁신'(탁구의 신)의 자리에 오른 조달환과 박성호의 경기가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조달환 vs 상도동 에이스 20년 탁구 경력 회사원', '박성호 vs 12세 초딩'. 이들의 대결은 '슈퍼매치'로 불리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만들었다. [사진제공=KBS] 우선, 12세 초등학생과 만난 ...  
홍인규 “박성호 성형한 얼굴” 돌발 폭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안아줘> 4회에선 ‘입이 3cm인 여자’, ‘남자 목소리 여대생’ 등 ‘20대 남자들이 안쓰러워 한 안녕하세요의 그녀’를 주제로 MC들이 고민 사연을 직접 체험했다. ‘입이 3cm인 여자’의 고충을 공감하기 위해 MC들이 체험한 것은 바로 주걱으로 밥 한 공기 한 번에 먹기. 주걱을 한 입에 넣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박성호는 유독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홍인규의 폭로가 이어졌다. 바로 박성호가 무턱 교정 시술을 했다는 것. 주걱을 입에 넣으려는 박성호에게 홍인규는 “근데 형 성형한 거는 괜찮아요?”라며 운을 떼었고, 박성호는 “무슨 소리냐”며 발뺌을 했다. [사진제공=KBS N] 하지만 “원래 턱이 없었는데 보형물을 넣은 것...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