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안아줘> 4회에선  ‘입이 3cm인 여자’, ‘남자 목소리 여대생’ 등 ‘20대 남자들이 안쓰러워 한 안녕하세요의 그녀’를 주제로 MC들이 고민 사연을 직접 체험했다.

‘입이 3cm인 여자’의 고충을 공감하기 위해 MC들이 체험한 것은 바로 주걱으로 밥 한 공기 한 번에 먹기. 주걱을 한 입에 넣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박성호는 유독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홍인규의 폭로가 이어졌다.

바로 박성호가 무턱 교정 시술을 했다는 것. 주걱을 입에 넣으려는 박성호에게 홍인규는 “근데 형 성형한 거는 괜찮아요?”라며 운을 떼었고, 박성호는 “무슨 소리냐”며 발뺌을 했다.

09cff148d189336758603ffbeb0f0d6d.jpg
[사진제공=KBS N]

하지만 “원래 턱이 없었는데 보형물을 넣은 것이다”라는 홍인규의 구체적인 증언과 “형 얼굴이 이래도 성형한 거에요”라는 폭탄 발언에 박성호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주변은 이미 웃음바다. 한술 더 떠 김준호는 “박성호 별명이 ‘무턱대고’”였다며 성형 논란에 쐐기를 박았다.

이에 박성호는 “남의 아픔을 그렇게 말해도 되냐”며 얼굴을 붉히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재미를 더했고, 나머지 MC들은 이어지는 방송 내내 ‘무턱대고’를 연발하며 웃음을 이어갔다.

회가 진행될수록 더욱 기상천외한 고민 체험이 펼쳐지는 KBS Joy <안아줘>는 매주 월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인규 “박성호 성형한 얼굴” 돌발 폭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안아줘> 4회에선 ‘입이 3cm인 여자’, ‘남자 목소리 여대생’ 등 ‘20대 남자들이 안쓰러워 한 안녕하세요의 그녀’를 주제로 MC들이 고민 사연을 직접 체험했다. ‘입이 3cm인 여자’의 고충을 공감하기 위해 MC들이 체험한 것은 바로 주걱으로 밥 한 공기 한 번에 먹기. 주걱을 한 입에 넣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박성호는 유독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홍인규의 폭로가 이어졌다. 바로 박성호가 무턱 교정 시술을 했다는 것. 주걱을 입에 넣으려는 박성호에게 홍인규는 “근데 형 성형한 거는 괜찮아요?”라며 운을 떼었고, 박성호는 “무슨 소리냐”며 발뺌을 했다. [사진제공=KBS N] 하지만 “원래 턱이 없었는데 보형물을 넣은 것...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