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을 표방하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속 ‘시원(박시후-문채원) 커플’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방송 단 2회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았다.

 

극 중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완조남’(완벽한 조선시대 남자)이라는 수식어를 인증한 박시후(김승유 역)와 어린 아이 같은 순수함과 당돌함을 겸비한 ‘귀여운 여인’ 문채원(세령 역)이 ‘안구정화 커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완전 소중 커플’로 자리 잡고 있는 것.

특히, 첫 만남부터 ‘도발 승유’와 ‘발끈 세령’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두 사람은 2회에서 공주 행세를 하며 당당하게 승유의 등을 밟고 말에 오르겠다는 ‘당돌 세령’과 등을 대주다 잠시 삐끗하자 세령에게 “죄송!” 한 마디 던진 ‘소쿨(so cool) 승유’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311565410.jpg

자료제공=모스컴퍼니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시원 커플’, ‘유령(승유-세령)커플’ 등 승유-세령 커플의 다양한 수식어가 만들어지며 <공주의 남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핏빛 역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사극임에도 그 어느 커플보다 산뜻하고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에 ‘비주얼 최고. 시원커플 몰입도 하나는 정말 최고다’, ‘사극에서도 밀당 하는 ’시원커플‘! 보기만 해도 시원해진다.’, ‘신선하고 쫄깃한 두 사람의 로맨스! 너무 재미있다.’ 등 ‘시원 커플’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공주의 남자> 제작사 관계자 측은 “‘시원커플’이라는 명칭을 듣고 굉장히 재미있는 커플 이름이라고 생각했다. 뜨거운 여름밤 <공주의 남자>의 ‘시원커플’ 보시면서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질 <공주의 남자>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웰메이드 격정 로맨스 사극’으로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강자 자리를 노리고 있는 KBS <공주의 남자>는 오는 수요일(27일) 3회가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주의 남자 ‘유령커플’ 박시후-문채원 '격정 포옹신'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조선시대 뜨거운 청춘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리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의 박시후 문채원의 애틋한 포옹신이 공개돼 화제다. 두 사람이 사랑하면 안 되는 이유가 하나씩 늘어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타게 하고 있는 가운데 ‘유령(승유-세령) 커플’의 애절하고도 뜨거운 ‘격정 포옹’ 사진이 공개된 것! 어제 방송된 <공주의 남자> 5회에서는 수양대군(김영철 분)에게 승유(박시후 분)와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절박하게 약조한 후 옥에서 나오는 승유를 멀찍이서 훔쳐보는 세령(문채원 분)의 모습과, “더는 만날 일도, 부딪힐 일도 없어” 냉정하게 말하면서도 신면(송종호 분)에게 세령이 무사한지 알아봐 달라 부탁하는 승유의 모습...  
공주의 남자 박시후-문채원 '시원커플'로 인기몰이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을 표방하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속 ‘시원(박시후-문채원) 커플’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방송 단 2회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았다. 극 중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완조남’(완벽한 조선시대 남자)이라는 수식어를 인증한 박시후(김승유 역)와 어린 아이 같은 순수함과 당돌함을 겸비한 ‘귀여운 여인’ 문채원(세령 역)이 ‘안구정화 커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완전 소중 커플’로 자리 잡고 있는 것. 특히, 첫 만남부터 ‘도발 승유’와 ‘발끈 세령’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두 사람은 2회에서 공주 행세를 하며 당당하게 승유의 등을 밟...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