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신혜가 오래간만에 라디오 출연에 나서 화제다. 지난 수요일 자정,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91.9Mhz, 연출 송명석)에 출연한 그녀는 특유의 밝고 쾌활한 목소리로 대학생활과 연기인생에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1301554766.jpg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한 배우 박신혜  자료제공=MBC 

 

최근 MBC 드라마 <페스티벌>(미정)에 캐스팅 된 박신혜는 “쉬는 동안 해외에 좀 다녀왔는데, 러시아에선 2000명이 넘는 팬클럽이 생겨서 러시아 CF에 출연해 보고 싶다.”고 그 동안의 근황을 밝혔다.
또한 얼마 전에는 ‘수강 신청 좌절 모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결국 정정기간에 수강에 성공하긴 했지만, 드라마 촬영 때문에 휴학 신청을 하게 되어 좀 미안하다.”고 말했다.

 

함께 일했던 장근석, 정용화, 이민호,김 범, 유승호 중 ‘절대 친구 이상은 될 수 없을 것 같은 사람’ 1위로는 이민호를, 5위로는 유승호를 꼽기도 한 그녀는, “유승호는 굉장히 조용한데, 사석에서 ‘딱밤 맞기’ 게임을 하다가 나를 굉장히 세게 때리더라”면서 “얼마 전에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를 그렇게 세게 때린 모습이 친근하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OST에 참여하기도 한 그녀는 이 날 생방송 중 OST에 담긴 자신의 노래 ‘당신이었군요’를 라이브로 열창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객원 보컬로 노래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 밖에도 그녀는 “어릴 적 꿈이 경찰이었다”면서, “연기자가 아닌 다른 직업을 택하라고 했다면 아마도 경찰이 되었을 것”이라 답해 특유의 활기차고 명랑한 성격을 과시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은 배우 김정은을 시작으로 이민정, 김현주, 유인나 등이 출연해서 여배우들의 숨겨진 뒷얘기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MBC FM4U 91.9Mhz를 통해 들을 수 있고, 지난 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들어볼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박신혜, "러시아에 2000명이 넘는 팬클럽 있다"…밝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신혜가 오래간만에 라디오 출연에 나서 화제다. 지난 수요일 자정,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91.9Mhz, 연출 송명석)에 출연한 그녀는 특유의 밝고 쾌활한 목소리로 대학생활과 연기인생에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한 배우 박신혜 자료제공=MBC 최근 MBC 드라마 <페스티벌>(미정)에 캐스팅 된 박신혜는 “쉬는 동안 해외에 좀 다녀왔는데, 러시아에선 2000명이 넘는 팬클럽이 생겨서 러시아 CF에 출연해 보고 싶다.”고 그 동안의 근황을 밝혔다. 또한 얼마 전에는 ‘수강 신청 좌절 모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결국 정정기간에 수강에 성공하긴 했지만, 드라마 촬영 때문에 휴학 신청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