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이자 쌍둥이 엄마인 박은혜가 아프리카 아이들 기부 모금을 위해 제작된 다큐멘터리에 목소리를 재능기부했다.

박은혜는 오는 21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 ‘말리, 난민촌 아이들(연출: 조재관)’ 편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은 전 세계에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들의 기부 모금을 위해 제작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에 방송되는 ‘말리, 난민촌 아이들’  편에서는 내전으로 인해 고향을 떠나 낯선 곳에서 난민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이야기이다. 부모님과 헤어져 허드렛일을 하며 번 돈으로 조금이나마 배를 채우는 아이들. 가난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으로 하루하루를 힘겹게 지낸다.

평소 사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 나눔대상까지 수상한 박은혜는 안타까운 난민촌 아이들의 사연을 듣고 흔쾌히 노게런티로 목소리 재능기부에 동참했다. 함께 있었던 제작진의 말에 의하면 ‘밥 한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고 여러 번 눈물을 훔쳤다’고 한다.

한편 박은혜는 열연을 펼쳤던 드라마 ‘두 여자의 방’을 종영하고 남북 문화생활을 엿보는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나선다.

7b5c82a890d02043e0912249761a974b.jpg
[사진제공=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쌍둥이 엄마 배우 박은혜, 목소리 기부로 따뜻한 선행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이자 쌍둥이 엄마인 박은혜가 아프리카 아이들 기부 모금을 위해 제작된 다큐멘터리에 목소리를 재능기부했다. 박은혜는 오는 21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 ‘말리, 난민촌 아이들(연출: 조재관)’ 편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은 전 세계에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들의 기부 모금을 위해 제작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에 방송되는 ‘말리, 난민촌 아이들’ 편에서는 내전으로 인해 고향을 떠나 낯선 곳에서 난민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이야기이다. 부모님과 헤어져 허드렛일을 하며 번 돈으로 조금이나마 배를 채우는 아이들. 가난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으로 하루하루를 힘겹게 지낸다. 평소 ...  
뷰티의 여왕 박은혜, 타고난 네일아트 실력 뽐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박은혜가 타고난 뷰티 감각으로 셀프 네일아트 솜씨를 뽐냈다. ‘남자가 잡고 싶은 손’이라는 주제로 네일아트 전문가와 함께 진행된 KBS Drama 채널의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녹화 현장에서 MC 박은혜가 네일아트에 감각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사진제공=KBS N] 이날 박은혜는 전문가에게 셀프 네일아트를 배우던 중 본인의 손뿐만 아니라 비주얼디렉터 박만현의 손까지 빌려 네일아트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박은혜가 직접 한 네일아트를 본 전문가는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도 박은혜의 놀라운 네일아트 솜씨를 확인하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들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