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박주영의 프리메라리가(이하 라리가) 홈경기 데뷔전이 펼쳐진다.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오는 22일(토) 밤 12시 50분(한국시간), 2012/1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 셀타 비고와 헤타페의 경기를 위성 생중계한다.

5884f87b81630210ff721f6187dd9ae5.jpg
[사진제공=KBS N]

박주영은 지난 16일(토) 새벽 2012/13 라리가 4라운드 발렌시아와의 원정경기에서 후반 교체 투입돼 약 20분간 뛰면서 순조로운 데뷔전을 치렀다. 하지만 그 동안 적응기간 기간이 짧았던 점을 감안한다면 이번 홈경기 데뷔전이야말로 박주영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지난 달 첫 딸을 낳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라리가 진출 첫 골과 득녀 기념 축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N Sports 관계자는 “이번 셀타 비고와 헤타페의 경기야말로 박주영의 실질적인 데뷔전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박주영의 맹활약을 감상하며 이번 주말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주영의 라리가 5라운드 홈경기 데뷔전은 오는 22일(토) 밤 12시 50분, KBS N Sports 채널에서 방송되며 박찬하 축구해설위원과 KBS N 신승준 캐스터가 중계를 맡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S N Sports, 박주영 셀타 비고 홈경기 데뷔전 생중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박주영의 프리메라리가(이하 라리가) 홈경기 데뷔전이 펼쳐진다.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오는 22일(토) 밤 12시 50분(한국시간), 2012/1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 셀타 비고와 헤타페의 경기를 위성 생중계한다. [사진제공=KBS N] 박주영은 지난 16일(토) 새벽 2012/13 라리가 4라운드 발렌시아와의 원정경기에서 후반 교체 투입돼 약 20분간 뛰면서 순조로운 데뷔전을 치렀다. 하지만 그 동안 적응기간 기간이 짧았던 점을 감안한다면 이번 홈경기 데뷔전이야말로 박주영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지난 달 첫 딸을 낳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라리가 진출 첫 골과 득녀 기념 축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에 대해 초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