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러분! 지민이랑 나윤이가 응원할게요~!”

박지민과 김나윤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 시즌2>) 국내 예선 둘째 날 오디션 현장을 응원 방문, 포복절도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시즌1>의 주역인 ‘우승소녀’ 박지민과 ‘엉뚱 소녀’ 김나윤은 국내 예선 둘째 날인 18일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아, 오디션을 보는 노하우와 자신들의 <k팝 스타> 오디션 스토리를 공개해 지원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75bf9adabfc8a66adfca3037ea7b9a83.jpg
[사진제공=K팝 스타]

박지민과 김나윤은 오디션 시작에 앞서 지원자들이 앉아있는 장소에서부터 밝은 웃음을 드러내며 등장했고, 지원자들은 두 사람을 보자마자 “이젠 연예인 다 됐다. 정말 예뻐졌다” 등의 탄성을 지르며 반갑게 환영했다.

먼저 <시즌1>의 최종 우승자이자 JYP 소속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인 박지민은 “반갑습니다”라고 운을 뗀 뒤 “‘K팝 스타’ 때는 매주 잘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연습생이 된 지금보다 많이 부담을 갖고 임했는데 지금은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가수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여전히 많이 힘들다”라고 말해 현장에 있는 많은 참가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저는 오디션 볼 때 맨 앞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많이 떨리진 않았고 빨리 오디션을 보고 싶은 마음뿐이었다”며 “그땐 우승할 거라곤 전혀 생각도 못했고, 그냥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컸던 터라서 그랬던 것 같다. 여러분도 떨지 말고 힘내길 바란다”고 용기를 북돋아 줬다.

<시즌2> 지원자들을 응원해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박지민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무반주로 <시즌1> 최종 우승 미션곡이었던 ‘Mercy'를 불러 지원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박지민은 홀쭉해진 몸매와 물오른 미모를 공개하며 현장을 압도하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씨스타와 케이윌 등이 소속되어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엉뚱소녀’ 김나윤은 “‘K팝 스타’도 재밌었고, 연습생 생활도 즐겁게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한 뒤 “뒷자리에 앉아 오디션을 기다리던 기억이 난다. 순서를 기다리면서 많이 떨었고, 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놀라기도 했던 것 같다”고 1년 전을 회상했다.

김나윤은 지원자들에게 오디션 노하우를 전해달라는 말에 “많이 떨리겠지만, 떨지 말고 씩씩하게 오디션에 임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너무 많이 떨린다면 혓바닥을 깨물어서 떨림을 멈출 수 있게 하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박지민과 김나윤의 모습을 현장에서 보게 된 지원자들은 “가까이서 보니 너무 예쁘다. 빨리 방송에서 얼굴 보여주세요”, “1년 전엔 나와 똑같은 입장이었구나. 떨릴 때 혀를 꽉 깨물겠습니다”, “응원 덕분에 큰 힘을 얻었습니다. 고마워요” 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시즌2>의 국내 예선은 오는 17일(금)~19(일)까지 3일에 걸쳐 개최되며 총 3만 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할 예정. 이어 9월에는 세계 곳곳의 숨은 인재를 찾기 위해 5개 도시(뉴욕, LA,런던, 호주, 벤쿠버)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민-김나윤, K팝스타 방문해 웃음폭탄 응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러분! 지민이랑 나윤이가 응원할게요~!” 박지민과 김나윤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 시즌2>) 국내 예선 둘째 날 오디션 현장을 응원 방문, 포복절도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시즌1>의 주역인 ‘우승소녀’ 박지민과 ‘엉뚱 소녀’ 김나윤은 국내 예선 둘째 날인 18일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아, 오디션을 보는 노하우와 자신들의 <k팝 스타> 오디션 스토리를 공개해 지원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사진제공=K팝 스타] 박지민과 김나윤은 오디션 시작에 앞서 지원자들이 앉아있는 장소에서부터 밝은 웃음을 드러내며 등장했고, 지원자들은 두 사람을 보자마자 “이젠 연예인 다 됐다. 정말 예뻐졌다” 등의 탄성을 지르며 반갑게 환영했다. 먼저...  
K팝스타 시즌2 “제2의 박지민, 이하이를 찾아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K팝 스타 시즌 2>(이하 <K팝 스타 시즌 2>)가 최대 규모 국내 오디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한다. <K팝 스타 시즌 2> 국내오디션은 오는 8월 17일(금)~19(일)까지 3일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 무엇보다 <K팝 스타>는 <시즌1> 종료 후 가장 빠른 기간 내에 가장 많은 인원이 대형기획사와 계약을 완료했는가 하면, 우승자 박지민과 준우승자 이하이가 속해있는 수펄스가 올해 안에 데뷔를 예고하는 등 실질적인 결과물을 선보이면서 수많은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K팝 스타>의 인기를 증명하듯 <시즌2>는 <시즌1>에 비해 5배나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하는 등 시작부...  
K팝스타 박지민 VS 이하이, 폭풍 라이벌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K팝 스타>에 ‘홀릭’됐다!” 진짜 ‘K팝 스타’ 탄생 초읽기에 돌입한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대한민국을 달구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파이널 전이 단 3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결승전 최종 결과에 대한 초유의 관심으로 들썩이고 있는 것. 5개월여의 숨 가쁜 여정을 함께 달려오면서 <K팝 스타> TOP2 박지민, 이하이의 성장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물론 스타들까지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K팝 스타>가 우승자...  
K팝스타 이승훈, 박지민과 동점 ‘짜릿한 반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짜릿한 반전은 계속된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반전 사나이’ 이승훈이 또 한 번의 반전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1일 방송된 SBS <K팝 스타> 18회 분에서는 TOP6 이승훈, 박지민, 이하이, 이미쉘, 박제형, 백아연이 지난 일주일 동안의 SM-YG-JYP 특급 시스템 속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또 TOP6는 자신의 최강점을 살려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양보 없는 불꽃 경합이 펼쳐내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K팝 스타 방송화면 캡쳐]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 이승훈은 처음으로 심사위원 3명 모두에게 90점 이상을 받아내며 자신의 최고점인 276점을 기록, ‘강력 우승 후보’ 박지민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