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린예고 돌+아이 vs 최고의 아이돌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에서 전편의 유일한 생존자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찌질 코믹 연기를 선보일 박진영의 코믹 스틸 3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fdee7101dcb73f25a79ec82610954ef.jpg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사기를 당해 빈털터리가 된 양진만은 현재 기린예고 기숙사 옥상 옥탑방에서 빌붙어 살며, 여전히 가수로서의 데뷔를 꿈꾸고 있다. 후줄근한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찌질남의 기본자세라 할 수 있는 바지춤에 손 넣기를 시연하며, 양진만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상심한 표정으로 가슴을 부여잡고 있는 양진만의 표정이 몹시도 애처롭다. 오즈엔터테인먼트의 기린예고 인수 후, 꿈에 그리던 가수 데뷔의 청사진을 꿈꿨으나 오히려 퇴출명단 1순위에 오르는 위기를 맡는 양진만. 새로운 이사장 이강철의 바짓가랑이를 붙들고 사정한 끝에 기숙사 수위 자리를 꿰차게 된 그는 그나마도 다행이라며 자신을 위로한다.

하지만 양진만의 인생에 과연 서광이 비출까? 공개된 사진 속의 양진만은 보컬 선생님(최여진)과 므흣한 표정을 선보이며, 두 사람의 애정행각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또한 그는 현지수(가희)와도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어서, 남성 시청자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찌질함으로 드라마의 생기를 더해 줄 박진영은 뮤직 & 댄스 디렉터로도 활약하며 전편보다 한 차원 높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팀 배틀. <드림하이2>는 새로운 이야기와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는 오는 1월 30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림하이2 박진영, 굴욕 3종 세트 대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린예고 돌+아이 vs 최고의 아이돌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에서 전편의 유일한 생존자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찌질 코믹 연기를 선보일 박진영의 코믹 스틸 3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사기를 당해 빈털터리가 된 양진만은 현재 기린예고 기숙사 옥상 옥탑방에서 빌붙어 살며, 여전히 가수로서의 데뷔를 꿈꾸고 있다. 후줄근한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찌질남의 기본자세라 할 수 있는 바지춤에 손 넣기를 시연하며, 양진만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상심한 표정으로 가슴을 부여잡고 있는 양진만의 표정이 몹시도 애처롭다. 오즈엔터테인먼트의 기린예고 인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