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해진이 거침없는 공식 백허그를 선보이며 최윤영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박해진과 최윤영은 지난주 단 2회 만에 시청률 26.2%(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전국 시청률 기준)를 기록하며 초반 무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의 소유자 이상우와 순정 판타지 강호정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3d999615c6b8ea56ab04df14b006ce14.jpg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서영(이보영)의 3분 쌍둥이 동생이자 착하고 아름다운 미소의 의대생 상우와 지난 2회분에서 술에 잔뜩 취해 마스카라 번진 펜더 눈을 한 채 상우와 그의 아버지 삼재(천호진)에게 신세를 진 호정은 어리바리 하지만 귀엽고 순수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런데 상우 호정 커플이 콩닥 콩닥 백허그를 공개하며 본격 러브라인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박해진과 최윤영의 백허그 스토리는 지난 19일 서울 후암동 부근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상우, 호정 커플의 촬영은 많은 시민들의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박해진은 그의 착한미소와 거침없는 백허그에 매료된 여학생들에게 촬영이 끝난 이후 즐거운 사인 공세를 받기도 했다.

박해진은 “가슴 밑을 꽉 끌어안아줘야 하는 장면이었기 때문에 약간은 민망한 기분이 들었다.”며 쑥스러운 미소를 짓기도 했지만 “너무 오랫동안 가슴에 힘을 줘야 해서 혹시나 멍이나 들지 않았을까 걱정된다”며 최윤영을 향한 절대 남심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최윤영은 “호정은 상우의 포옹에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며 본격적으로 상우앓이를 하게 된다”라고 호정 특유의 귀엽고 밝은 표정으로 장면을 소개했다. 또한 “호정이 상우에게 밀착되어 안길 때의 감정표현에 최대한 노력했지만 설레는 마음은 어쩔 수 없었다”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솔직한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의대생 상우와 그를 향한 절대 사랑을 보여줄 호정의 가슴 설레는 백허그와 그 속에 숨겨진 사연은 오늘(22일) ‘내 딸 서영이’ 3회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 딸 서영이’는 자존심 막강 커플 서영과 우재(이상윤)의 러브라인 전개와 함께 상우와 호정 커플의 달달한 로맨스를 구축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왈가닥 박정아 vs 순정녀 최윤영, 박해진 쟁탈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왈가닥 박정아와 순정 판타지 최윤영이 박해진 쟁탈전에 나설 예정이다. 2주째 시청률 30%(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기준)대를 돌파하는 ‘놀라운 저력’으로 국민드라마의 반열에 올라 선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 엔터테인먼트)가 박해진을 두고 박정아, 최윤영의 삼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사진출처=블리스미디어] 박정아는 자신이 재벌가 딸이라는 뒤 배경을 감쪽같이 숨기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줄 남자를 찾고 있는 사랑지상주의자 강미경 역으로 열연중이다. 왈가닥에 선머슴이지만 청승맞지 않고 똑 부러진 화법으로 사고현장에서 우연히 만난 상우(박해진)와는 티격태격 친구로 발전한 상황. 최윤영은 상우를 향한 짝사...  
최윤영, 박해진 백허그에 순간 얼음 ‘콩닥콩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해진이 거침없는 공식 백허그를 선보이며 최윤영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박해진과 최윤영은 지난주 단 2회 만에 시청률 26.2%(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전국 시청률 기준)를 기록하며 초반 무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의 소유자 이상우와 순정 판타지 강호정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서영(이보영)의 3분 쌍둥이 동생이자 착하고 아름다운 미소의 의대생 상우와 지난 2회분에서 술에 잔뜩 취해 마스카라 번진 펜더 눈을 한 채 상우와 그의 아버지 삼재(천호진)에게 신세를 진 호정은 어리바리 하지만 귀엽고 순수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  
팬바보 박해진, 글로벌한 팬사랑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주말드라마 <내딸 서영이>의 박해진(상우 역)이 여타의 한류스타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며 진정한 팬사랑을 보여줘 화제다. 박해진은 일본과 중국을 오가며 1년반 동안 왕성한 해외 활동을 벌여왔다. [사진제공=더블유엠컴퍼니] 일본에 박해진 개인팬클럽(JINist)을 운영중이며, 팬미팅을 통해 1년에 한두번 꾸준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박해진은 일본쥬얼리 브랜드 The kiss와 콜라보레이션한 Phj-kiss를 1년반 전부터 선보이며, 현재까지 꾸준히 쥬얼리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또한, 4번의 콘서트와 2장의 앨범을 선보였고, 이중 [운명의 수레바퀴]가 일본드라마의 ost로 오리콘 차트에까지 진입하여 큰 화제를 낳기도 했었다, 이에 박해진은 늘 지지해 주는 팬들에게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