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4-Jul-22

배우 안미나, 귀요미 게임 삼매경 포착

2014.07.22 09:13:37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의 게임 삼매경에 빠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특유의 밝고 톡톡튀는 캐릭터 ‘장지영’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미나가 자신의 SNS에 ‘요즘 푹 빠진 겜, 며칠 전 포착 당함’ 이란 글귀와 함께 올린 사진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스마트폰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도촬 당하는 줄도 모르고 뒤늦게 눈치를 채 멋쩍은 미소를 날리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안미나는 촬영 중 식사 시간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며 식사를 마치지 못한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평소 운동과, 독서, 게임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안미나의 일상 모습이 공개되어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소탈한 매력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게임하는 모습까지 깜찍하네’, ‘이런 모습 너무 좋아’, ‘같이 게임 해요’, ‘레벨이 상당한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미나는 극중 언제나 밝고 씩씩한 캐릭터 ‘장지영’으로 분해 하숙집의 해피바이러스 전파를 담당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된다.

6f7639ed76cd565f148dd457c83baf10.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안미나, 삼복더위 속 크리스마스 '땀띠 날라'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안미나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사진이 공개됐다.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안미나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 했다. 안미나는 푹푹 찌는 한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속 겨울 설정으로 인해 삼복더위에 겨울 옷을 잔뜩 껴입고 고군분투 하고 있다. 더욱이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연출진으로부터 ‘땀도 흘려선 안된다’는 지시가 떨어져 땀과의 한판 전쟁을 벌이며 더위로 인해 눈물을 쏙 빼며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만 봐도 땀이 줄줄’, '요즘 이배우 넘 좋아’, ‘지영이연기짱’, ‘미소가 보기 좋아요’등의...  
배우 안미나, 귀요미 게임 삼매경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의 게임 삼매경에 빠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특유의 밝고 톡톡튀는 캐릭터 ‘장지영’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미나가 자신의 SNS에 ‘요즘 푹 빠진 겜, 며칠 전 포착 당함’ 이란 글귀와 함께 올린 사진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스마트폰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도촬 당하는 줄도 모르고 뒤늦게 눈치를 채 멋쩍은 미소를 날리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안미나는 촬영 중 식사 시간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며 식사를 마...  
배우 안미나, 정든 배우들과 행복 인증샷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가 소속사인 가족액터스를 통해 MBC 아침 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 촬영현장에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미나는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밝고 당찬 박미진 역할로 분해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안미나는 극 중 맡은 역할인 박미진의 성격처럼, 언제나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아침드라마를 촬영하는 지난 6개월 동안 배우들과 다정한 셀카를 찍는 게 또 하나의 취미였음을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은, 진태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