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유일무이’ 완벽남 탄생!”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유준상이 ‘3S 퍼펙트 닥터’로 완벽 변신한다. 

유준상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존스 홉킨스 의대 출신 훈남 외과의사 방귀남 역을 맡은 상황.

35970eba8090fd0a7a592be3c760f812.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유준상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으로 변신, 여성들의 로망에 가장 근접하는 이상적 남성상을 연기하게 된다. 유준상이 연기할 방귀남은 스마트(Smart)한 지적 능력, 스위트(Sweet)한 매너, 스마일(Smile) 가득한 호감형 외모를 가진, 그야말로 3S를 다 갖춘 ‘퍼펙트 닥터’인 셈이다.

특히 방귀남은 어린 시절 미국으로 입양돼 존스 홉킨스 의대를 졸업한 후 다시 한국을 찾은 터라 아내의 입장에서는 시집살이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까지 있는 것. ‘능력 있는 고아’가 아니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부르짖던 차윤희(김남주)로서는 남편 방귀남의 존재가 넝쿨째 굴러온 복덩어리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지난 12일 촬영이 진행된 서울의 한 병원에는 하얀 가운을 입은 늠름한 모습의 유준상이 등장, 시선을 집중시켰다. 슬림한 몸매에 반듯하게 차려입은 수트 위로 하얀 가운을 입은 모습이 영락없는 의사의 자태를 발산한 것. 여기에 유준상은 브라운 계열의 뿔테 안경으로 지적인 느낌을 배가시켰다.

유준상은 병원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연신 여유롭고 따뜻한 방귀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갑고 냉철한 의사가 아닌, 온화하고 따스한 성품을 가진 매력만점 의사를 연기할 유준상의 모습에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는 상태. 그동안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며 광범위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유준상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방귀남 역할에 잘 맞는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유준상이 연기할 방귀남은 완벽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이 있는 순수한 인물”이라며 “오랜만에 안방극장 복귀인데다가 딱 맞는 역할을 만난 듯 활기차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유준상의 새로운 변신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7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유준상, 26년간 써온 배우일지의 비밀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라마, 영화,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 중인 ‘불혹 청년 배우 유준상’ 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배우의 꿈을 키우기 위해 동국대에 진학 한 유준상에게 안민수 교수는 스승을 넘어 아버지와 같은 마음으로 그에게 진정한 배우가 되는 것을 일깨워 준 특별한 무언가를 알려준다. 그것은 바로 배우일지. 제작진에 따르면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해선 배우일지를 적어야 한다는 스승의 말에 대학교 1학년부터 현재까지 무려 26년 간 꾸준하게 배우일지를 써 온 유준상. 그에게 배우일지는 단순한 일지를 넘어 그를 불굴의 배우로 오를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다. 26년간의 그의 배우로써의 삶과, 스승의 가르침이 담겨진 배우일지를 들고 스승 안민수 교수를 찾아 그...  
배우 유준상 ‘쎄송(Cé Song)’ 10일 음원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유준상이 작사·작곡·노래까지 참여한 ‘쎄송(Cé Song)’이 10일 음원으로 출시된다. 유준상은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완벽하고 자상한 ‘국민 남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황. 유준상이 ‘쎄송’을 선보이면서 ‘넝굴당’ 만능 재주꾼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쎄송’은 극중 자신의 부인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는 ‘쎈 여자’ 차윤희(김남주)의 상황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윤희 외에 이웃,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쎈 사람들에게 주변사람들이 차마 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재치있게 담아내고 있는 것. 이처럼 유준상의 ‘쎄송’은 ...  
배우 유준상, 자전거 탄 ‘무공해 청정 완벽남’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화보 속 한 장면이란 이런 것!” ‘넝쿨째 굴러온 당신’ 유준상이 뉴요커 부럽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명품 자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유준상은 KBS 새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모든 것을 다 갖춘 종합병원 외과의사 테리 강 역을 맡아 달콤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유준상은 그동안 김남주가 애타게 찾아오던 완벽남의 모습을 100% 소화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유준상은 지적이고 다정다감한데다가 항상 웃음을 잃지 않은 매력을 가진 테리 강에 거의 흡사하다는 평가를 받아내며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환호를 얻고 있는 것. 특히 유준상은 반듯하면서도 패셔...  
배우 유준상 ‘3S 퍼펙트 닥터’ 완벽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유일무이’ 완벽남 탄생!”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유준상이 ‘3S 퍼펙트 닥터’로 완벽 변신한다. 유준상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존스 홉킨스 의대 출신 훈남 외과의사 방귀남 역을 맡은 상황.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유준상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으로 변신, 여성들의 로망에 가장 근접하는 이상적 남성상을 연기하게 된다. 유준상이 연기할 방귀남은 스마트(Smart)한 지적 능력, 스위트(Sweet)한 매너, 스마일(Smile) 가득한 호감형 외모를 가진, 그야말로 3S를 다 갖춘 ‘퍼펙트 닥터’인 셈이다. 특히 방귀남은 어린 시절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