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동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얻고 있는 배우 윤계상이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새 둥지를 틀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계상은 2004년 영화<발레교습소>(감독 변영주)를 통해 배우의 길에 들어 서 영화<6년째 연애중>(감독 박현진), <비스티보이즈>(감독 윤종빈), <풍산개>(감독 전재홍) 등 다양한 작품 속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특히 스크린은 물론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SBS드라마<사랑에 미치다>(연출 손정현|극본 권기영)부터 MBC드라마<로드넘버원>(연출 이장수|극본 한지훈), <최고의 사랑>(연출 박홍균|극본 홍정은, 홍미란)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관객과 시청자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는 배우로 자리하고 있다.

286a7aaef3a363e3b448ff03b955e8c8.jpg
[사진제공=영화 레드카펫]

윤계상과 새롭게 인연을 맺은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에 대한 배우로서의 무한한 신뢰를 바탕으로 스타로서 두터운 팬 층과 인기를 이어온 배우의 연기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윤계상이 가진 재능과 매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문소리, 이제훈, 조진웅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는 물론 곽도원, 김태훈, 지우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이 돋보이는 배우와 한예리, 권율, 이다윗 등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배우들까지 속해있는 매니지먼트사로 윤계상 역시 사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 속 주역으로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영화<소수의견>(감독 김성제)의 촬영을 마친 윤계상은 이어 촬영에 들어간 영화<레드카펫>(감독 박범수)을 통해 또 한번 작품 속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촬영을 마친 영화<소수의견>(감독 김성제)은 특별한 의지도 없이 국선변호사가 된 주인공이 재개발 시위현장에서 경찰을 죽인 인물을 변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손아람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극중 윤계상은 ‘변호사’ 역을 맡아 법정 영화 속 윤계상의 재발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촬영에 들어간 영화<레드카펫>(감독 박범수)은 스타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영화 감독이 본격 상업영화 감독을 꿈꾸며 겪는 일을 그린 영화로 지난해 BFC(부산영상위원회) 프로젝트 피칭에 선정될 만큼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윤계상이 선보일 영화 감독의 모습은 어떤 색을 띨지 궁금증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계상은 <소수의견>(감독 김성제) 크랭크업 후 <레드카펫>(감독 박범수) 촬영에 매진 중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윤계상, tvN ‘감자별’ 카메오 출연…의리 지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계상이 '하이킥' 사단과의 의리를 지켜 진정한 ‘의리남’임을 입증했다. 배우 윤계상이 tvN의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감독 김병욱|극본 이영철)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로 결정,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감독 김병욱|극본 이영철)을 통해 맺은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을 의리로 지켰다.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윤계상은 지난해 MBC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에서 엉뚱한 한의사 ‘윤계상’ 역으로 열연. 당시 함께 한 김병욱 감독의 직접 제안에 카메오 출연을 결심. ‘하이킥’ 사단과의 의리를 지켰다. 이를 통해 또 한번 김병욱 감독의 시트콤에서 윤계상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윤계상은 <하이킥>에서 환자를 위하는 마음이 따뜻한 한의...  
배우 윤계상, ‘사람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동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얻고 있는 배우 윤계상이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새 둥지를 틀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계상은 2004년 영화<발레교습소>(감독 변영주)를 통해 배우의 길에 들어 서 영화<6년째 연애중>(감독 박현진), <비스티보이즈>(감독 윤종빈), <풍산개>(감독 전재홍) 등 다양한 작품 속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특히 스크린은 물론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SBS드라마<사랑에 미치다>(연출 손정현|극본 권기영)부터 MBC드라마<로드넘버원>(연출 이장수|극본 한지훈), <최고의 사랑>(연출 박홍균|극본 홍정은, 홍미란)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관객...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