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청순함과 보이시한 매력을 함께 지닌 배우 조이진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로 7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한반도>는 남북한의 대체에너지 공동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바탕으로 분단된 현실 때문에 애틋한 사랑을 할 수 밖에 없는 두 남녀, 남한의 과학자 서명준(황정민 분)과 북한의 과학자 림진재(김정은 분)의 감동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a35a576eca8c07858eeb3da3be2be73c.jpg

 

조이진은 이번 작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킹메이커 박도명(조성하 분)의 딸이자 서명준의 완벽한 조력자가 될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정치부 기자 박혜정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2006년 영화 <국경의 남쪽>으로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한반도>는 2005년 <유리화> 출연 후 7년만의 브라운관 컴백이기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조이진은 “쉬는 동안 미국 어학연수와 성균관대 연영과 입학으로 스스로를 채우는 시간을 가졌다.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아뵙는 거라서 많이 긴장되고 설레지만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가 한 장면 한 장면 최선을 다해 연기 하겠다”며 <한반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한반도> 제작사 관계자는 “컴백 작품으로 <한반도>를 선택한 만큼 이번 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전하며 “박혜정이라는 캐릭터를 잘 소화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연기자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조이진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매력적인 정치부 기자 캐릭터로 돌아온 조이진의 합류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진 가운데 <한반도>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서 2012년 2월 초 전국 단일 채널 19번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조이진, ‘한반도’로 7년 만에 브라운관 컴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청순함과 보이시한 매력을 함께 지닌 배우 조이진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로 7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한반도>는 남북한의 대체에너지 공동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바탕으로 분단된 현실 때문에 애틋한 사랑을 할 수 밖에 없는 두 남녀, 남한의 과학자 서명준(황정민 분)과 북한의 과학자 림진재(김정은 분)의 감동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 조이진은 이번 작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킹메이커 박도명(조성하 분)의 딸이자 서명준의 완벽한 조력자가 될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정치부 기자 박혜정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2006년 영화 <국경...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