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가수 백지영이 신체 콤플렉스를 승화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평소 섹시여가수의 상징으로 오랜시간 자리매김해 온 백지영이기에 그녀의 콤플렉스가 공개되자 다른 출연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백지영은 콤플렉스가 공개된 후에도 당황하지 않고 특유의 털털함으로 특이한 손동작을 마이크 삼아 직접 "사랑 안 해"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백지영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1308320957.jpg

시크릿 출연 백지영, 몰래 감춰왔던 신체 콤플렉스 공개      자료제공=KBS 

 

절친으로 소문난 백지영과 유리, 둘 사이에 서운한 일이 있다?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백지영에게 절친 유리가 서운함을 내비췄다.

이 날 백지영의 친구로 화면에 깜짝 출연한 쿨의 유리는 남자 앞에서만 달라지는 백지영의 모습을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백지영은 해명했지만 다른 출연진들은 믿어주지 않았다.

 

백지영은 이 날 가장 지키고 싶은 비밀로 "유리의 폭로"를 선택, 소문난 절친인 유리가 말할 내용에 대해 두려움을 표현했다.

"시크릿"은 최측근들이 밝히는 비밀을 지켜내기 위한 액션토크버라이어티로 이 날은 백지영, 전현무, 최여진, 김현정, 사이먼디, 김태현, 김희철이 출연했다.

백지영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친구 유리가 밝힌 폭로의 전말은 오는 18일 5시 50분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철이 평소 친한 걸 그룹의 멤버에게 비밀을 폭로당했다.
김희철의 지인으로 이 날 화면에 깜짝 등장한 레인보우의 고우리는 김희철의 넘치는 자신감에 대해 말했다.
바로 김희철이 "모든 여자들이 자기를 좋아한다"고 당당히 말하고 다닌다는 것!
이어, 고우리는 자신의 이상형은 김희철이 아니라고 폭탄 선언을 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날 액션토크버라이어티 <시크릿>은 백지영, 전현무, 김현정, 최여진, 사이먼디, 김태현, 김희철이 출연해 마지막 비밀을 지키기 위한 게임을 펼치며 케이지에 남을 최후의 1인을 뽑았다.

김희철을 당황시킨 고우리의 발언은 오는 18일 토요일 5시 50분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곡가 윤일상이 김현정의 소개팅 비밀에 대해서 밝혔다.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은 지인의 고발로 격리된 스타가 자신의 비밀을 폭로당하지 않기 위해 MC들과 게임을 벌이게 된다.

게임에서 진 김현정은 지인 작곡가 윤일상을 통해 비밀이 공개 되었다.
윤일상이 밝힌 비밀은 바로! 김현정의 소개팅 비밀!

윤일상은 “현정이 얼마 전 한 스포츠 스타와 소개팅을 했다.” 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김현정은 머뭇거리다 결국 소개팅 일화를 자세히 공개했다.

 

전현무의 충격적인 대학시절이 공개됐다.
18일 토요일에 방송될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에서 전현무의 대학시절이 낱낱이 밝혀진 것이다.

지난 주 대학시절 사각턱 사진으로 거센 폭풍을 일으켰던 전현무의 대학 시절의 자세한 에피소드가 친한 친구로부터 공개되었다.
다름 아닌 전현무가 대학시절, KBS의 인기프로그램이었던‘캠퍼스 영상가요’에 참가하여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것.

 

하지만 이런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관객들의 반응이 시원치 않자 전현무는 황당한 퍼포먼스를 연출했다고 하는데!
과연 관객들을 경악하게 만든 전현무의 퍼포먼스는 어떤 것인지, 자세한 내용은 18일 토요일 5시 50분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크릿 출연 백지영, 몰래 감춰왔던 신체 콤플렉스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가수 백지영이 신체 콤플렉스를 승화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평소 섹시여가수의 상징으로 오랜시간 자리매김해 온 백지영이기에 그녀의 콤플렉스가 공개되자 다른 출연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백지영은 콤플렉스가 공개된 후에도 당황하지 않고 특유의 털털함으로 특이한 손동작을 마이크 삼아 직접 "사랑 안 해"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백지영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시크릿 출연 백지영, 몰래 감춰왔던 신체 콤플렉스 공개 자료제공=KBS 절친으로 소문난 백지영과 유리, 둘 사이에 서운한 일이 있다?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