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버스커버스커가 오는 15일(금), 진짜 ‘여수밤바다’ 해상무대에 선다.

2011년 슈퍼스타K3 준우승에 빛나는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첫 데뷔앨범에 수록된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는 당장이라도 여수의 밤바다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가사로 대중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상당수 네티즌들은 “여수 밤바다란 노래에 매료되어 주변에서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엑스포까지 볼수 있기에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것"이란 반응을 보이고 있다.

c3f941faf64883730bfa98f0729bca94.jpg
[사진제공=여수엑스포 조직위]

현재 버스커버스커는 첫 순회공연의 티켓 매진 돌풍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는 대박신인으로 여수엑스포를 찾는 이들의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높다.

6월 15일(금) 저녁 7시 30분, 엑스포장내 빅오 해상무대에서 버스커버스커를 만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리쌍과 정인의 화려한 힙합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여수밤바다를 신나는 축제의 열기로 달굴 예정이다 .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구매자는 본 공연을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expo2012.kr) 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세계박람회 문화학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버스커버스커, 진짜 여수밤바다서 공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버스커버스커가 오는 15일(금), 진짜 ‘여수밤바다’ 해상무대에 선다. 2011년 슈퍼스타K3 준우승에 빛나는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첫 데뷔앨범에 수록된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는 당장이라도 여수의 밤바다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가사로 대중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상당수 네티즌들은 “여수 밤바다란 노래에 매료되어 주변에서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엑스포까지 볼수 있기에 일석이조의 여행이 될 것"이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여수엑스포 조직위] 현재 버스커버스커는 첫 순회공연의 티켓 매진 돌풍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는 대박신인으로 여수엑스포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