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1300333708.jpg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UCC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외모와 폭발적 가창력, 아지랭이 춤으로 화제가 되어온 3인조 여성 걸그룹 ‘벨라’가 18일 돈렛고(Dont' let go)곡으로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데뷔를 한다.

 

뮤지컬 <헤드윅>의 이준 음악감독으로 부터 하루 12시간 이상의 노래와 안무연습을 해오고 있는데 그룹 벨라의 안무에서 일반 대중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지랭이 춤’이 이슈가 되기도 했다.

 

3인조 여성 걸그룹 벨라는 데뷔전부터 탁월한 가창력으로 요즘의 걸그룹과 달리 흑인음악풍의 화음에 포커스를 맞추어 네티즌들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벨라의 트위터에서 국내외에서 데뷔 응원 멘션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유명 가수들로부터도 격려 메세지도 받고 있다.

 

멤버 전원이 실용음악과를 전공해 가창력과 댄스, 화려한 섹시 비쥬얼까지 3박자를 갖춘 걸그룹 ‘벨라’ 뮤직뱅크 데뷔를 시작으로 스타로 자리매김할지 그 향방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성 걸그룹 ‘벨라’, 18일 뮤직뱅크로 공중파 데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UCC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외모와 폭발적 가창력, 아지랭이 춤으로 화제가 되어온 3인조 여성 걸그룹 ‘벨라’가 18일 돈렛고(Dont' let go)곡으로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데뷔를 한다. 뮤지컬 <헤드윅>의 이준 음악감독으로 부터 하루 12시간 이상의 노래와 안무연습을 해오고 있는데 그룹 벨라의 안무에서 일반 대중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지랭이 춤’이 이슈가 되기도 했다. 3인조 여성 걸그룹 벨라는 데뷔전부터 탁월한 가창력으로 요즘의 걸그룹과 달리 흑인음악풍의 화음에 포커스를 맞추어 네티즌들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벨라의 트위터에서 국내외에서 데뷔 응원 멘션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유명 가수들로부터도 격려 메세지도 받고 있다. 멤버 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