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765a6fa46f6ed689f5be30ae53a12359.jpg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댄싱머신’ 박정은에게 “나도 예전에 노래를 잘 못 불렀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팁을 알려주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귀띔. 또한 빅뱅의 태양은 참가자들 모두에게 개인 레슨을 펼치는 열혈 선생님으로 변신, 제작진마저 놀라게하는 열정을 보였다.

태양은 ‘1대1 레슨’에서 후배 ‘K팝 스타’가 될 참가자들에게 춤, 노래, 무대 매너 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섬세한 조언을 하는가 하면, 직접 시범을 보이며 참가자들을 독려했다. ‘K팝 스타’ 지원서에 ‘태양을 가장 좋아한다’고 썼던 한 지원자는 태양에게 레슨을 받으면서 무한 감격을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박진영은 <K팝 스타>를 통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초호화 녹음실 차를 공개한다. 초호화 녹음실 차는 <K팝 스타> 심사위원과 드라마 촬영, 프로듀서 일까지 정신없는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박진영이 곡 작업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 이미 박진영이 트위터에 올린 사진 한 장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박진영의 차 내부가 <K팝 스타>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샅샅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일반 녹음실 못지않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박진영의 차에서 펼쳐질 ‘JYP식 이색 맹훈련’에도 높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현역 K팝 스타인 태양과 민지의 생동감 넘치는 레슨과 응원에 참가자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다. 또 박진영의 녹음실 차에 탑승한 참가자들은 차 안에 갖춰진 최고 시설들에도 놀랐지만 차 안에서도 작업을 계속하는 박진영의 뜨거운 열정에 더욱 자극을 받아 각오를 다졌다”며 “참가자들은 ‘배틀 오디션’에서 치열했던 3사 트레이닝을 통해 업그레이드한 실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11회에서는 SM-YG-JYP의 강도 높은 이색 ‘3사 특별 트레이닝’ 현장뿐 아니라 생방송에 진출할 10인 만이 살아남는 치열한 ‘배틀 오디션’이 시작될 예정이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11회는 12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런닝맨, 빅뱅 지드래곤-승리-대성 ‘지효공주 쟁탈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빅뱅의 지드래곤, 승리, 대성이 출연해 화제다. 이날 오프닝 녹화에서 왕자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은 꽃미남 왕자 군단인 빅뱅의 지드래곤, 승리, 대성의 등장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서 공주로 변신한 송지효가 화려한 꽃마차를 타고 등장해 런닝맨과 게스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번 방송 편은 지효공주의 마음을 얻어야만 유리한 힌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런닝맨과 게스트들은 오프닝 녹화 때부터 지효공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댄스배틀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구애에 나섰다.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개리는 송지효에게 열렬한 애정공세를 펼치던 중 돌발행동을 해 전 출연자들은 물론 현장...  
K팝 스타, 빅뱅-투애니원 등장에 “화들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역 K팝 스타 ‘빅뱅’ 태양과 ‘투애니원’ 공민지가 일일 레슨 선생님으로 나선다. 12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11회 분에서 소녀시대와 수펄스의 만남이 펼쳐지는 ‘SM 트레이닝’이 예고된 가운데, YG와 JYP의 이색 트레이닝 현장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YG 트레이닝’에서는 ‘최고의 K팝 스타’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가 등장,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실력을 지켜보며 조언을 했던 ‘1차 3사 트레이닝’ 때와 달리 직접 나서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1대1 원포인트 레슨’으로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공민지는 노래에 자신 없어하는 ‘...  
빅뱅,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20일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Love Song'으로 음원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빅뱅이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20일 출연한다. 빅뱅은 <별밤>에서 이번 스페셜 에디션 수록곡 중 'Stupid Liar'와 'Love Song'을 라디오 최초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제공=빅뱅 홈페이지 또한 <별밤>의 '한소절 콘서트' 코너에서는 '거짓말', '붉은 노을' 등 빅뱅의 히트곡을 멤버들의 무반주 라이브로 한 소절씩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했다. 빅뱅 전원이 <별밤> 출연하는 것은 2008년 이후로 3년만이다. 또한 빅뱅은 2006년 데뷔 당시 박경림이 진행하던 '심심타파'로 처음 라디오 출연을 한 특별한 인연이 있다. 빅뱅이 출연하는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20일 밤 11시 5분 MBC 라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