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청춘불패>를 통해 어느덧 능숙한 농사돌이 된 빅토리아가 직접 잡은 붕어를 거침없이 손질하는 모습이 오는 11월 2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손질하는 붕어에게 진심 어린 눈빛으로 “붕어야 미안해~”하고 사과를 한 뒤 칼등으로 냅다 기절시켜 내장을 손질하는 엽기적 그녀의 모습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고 한다.

평소에는 벌레만 보면 기절할 듯 놀라던 빅토리아지만 이날 추어탕을 끓일 때만큼은 달콤 살벌한 그녀였다.

 

1290574222.jpg

1290574300.jpg

 청춘불패 54회 2010. 11. 26(금) 밤11시 05분~ , KBS 2TV 사진=KBS

 

이날은 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를 다녀온 G7멤버들은 직접 잡은 미꾸라지와 붕어로 추어탕을 끓이고, 직접 농사지은 쌀은 작(作) 쌀로 밥을 지어 마을 주민에게 따뜻한 저녁 식사를 대접했는데 역시, 직접 농사지은 무와 배추로 담근 겉절이와 무생채도 반찬으로 상에 올려 더욱더 정성을 더했다고 한다.

 

‘꽈당 보라’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방송사고로 검색어 순위에도 올랐던 시스타 보라가 이날, <청춘불패>에 일일 게스트로 출연해 그 후일담을 공개했다!

 

한편, 애프터 스쿨의 주연도 마이크 방송사고 실수담을 공개했다.

보라는 넘어졌던 그날 비가 와서 바닥에 물이 흥건했었다며 걱정이 되어 멤버들에게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안무할 때 너무 격하게 하지 말라고 다독였었는데 오히려, 본인만 넘어지는 실수를 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듣고 있던 주연도 애프터 스쿨 무대에서 자신의 실수담도 함께 공개하게 되었는데…. 주연은 그날따라 평소와 달리 핸드마이크를 써야 하는 상황에서 안무에 더욱더 신경을 쓰다가 손에 들고 있던 마이크로 자신의 입을 때리고 말았다며 그때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리고는 자신도 모르게 아파서 “아!!”하고 소리를 질렀었는데 카메라 리허설이라서 다행이지 생방송 도중이었다면 큰일 날 뻔했었다며 그때를 회상하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쌀가마니 들어오래 버텨야 하는 힘겨루기 경기에는 빅토리아와 신영이 출전, 주민과 화합해 단체로 넘는 줄넘기 경기에는 한선화와 소리가 출전, 그리고 스피드를 요하는 계주 경기에는 효민과 주연 그리고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던 시스타 보라가 함께해 박진감 넘치는 반전을 연출했다.

 

특히! 이날 힘겨루기에 출전한 빅토리아와 신영은 끝까지 승부욕을 불태우며 버텨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표정 하나 안 바뀌고 꿋꿋이 쌀가마니를 드는 빅토리아의 모습에 모두 놀라워했다고 한다.

또한, 함께 출전했던 김신영 역시 진지한 모습으로 마지막 결승까지 펼쳤는데….

 

기대하시라. 헤라클레스 아이돌 빅토리의 힘겨루기 열전은 2010. 11. 26(금) 밤11시 05분~ , KBS 2TV에 방송됩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빅토리아의 엽기적인 붕어 손질 “붕어야 미안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청춘불패>를 통해 어느덧 능숙한 농사돌이 된 빅토리아가 직접 잡은 붕어를 거침없이 손질하는 모습이 오는 11월 2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손질하는 붕어에게 진심 어린 눈빛으로 “붕어야 미안해~”하고 사과를 한 뒤 칼등으로 냅다 기절시켜 내장을 손질하는 엽기적 그녀의 모습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고 한다. 평소에는 벌레만 보면 기절할 듯 놀라던 빅토리아지만 이날 추어탕을 끓일 때만큼은 달콤 살벌한 그녀였다. 청춘불패 54회 2010. 11. 26(금) 밤11시 05분~ , KBS 2TV 사진=KBS 이날은 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를 다녀온 G7멤버들은 직접 잡은 미꾸라지와 붕어로 추어탕을 끓이고, 직접 농사지은 쌀은 작(作) 쌀로 밥을 지어 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