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Apr-13

뽀로로 전현무, 꽃미남 셰프에 굴욕

2012.04.13 10:26:26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줌마계 뽀로로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나운서 전현무가 아줌마들의 시선을 빼앗겨 질투심이 폭발했다.

전현무가 진행하고 있는 <퀴즈쇼 사총사>에는 ‘요리보고 퀴즈보고’라는 팀명으로 요리 드림팀 홍신애, 신효섭, 푸드킹콩, 유성남이 출연해 상금 3천만 원에 도전했다.


73db6566b7e2ec04f0705ddc9e4479ab.jpg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꽃미남 셰프로 유명한 신효섭의 등장에 MC 전현무는 “정말 잘생겼다”고 칭찬을 건네더니 “방청객 아주머니들의 시선이 원래 나한테만 고정되어 있는데, 오늘은 단 한분도 날 안 본다”고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신효섭은 “사실 원래 100kg이 넘는 체구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떻게 뺀 거냐”고 묻는 전현무에게 신효섭은 “저만의 다이어트 요리 비법이 있다”면서 맛있게 살 빼는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조근조근 비법을 설명하는 신효섭에게 전현무는 “어쩜 그렇게 말도 예쁘게 하냐”면서 “누가 보면 그쪽이 아나운서인 줄 알겠다”고 질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꽃미남 셰프에게 아줌마 팬을 빼앗긴 전현무,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요리 드림팀의 상금을 향한 도전은 오는 4월 15일 오전 8시 10분 KBS <퀴즈쇼 사총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뽀로로 전현무, 꽃미남 셰프에 굴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줌마계 뽀로로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나운서 전현무가 아줌마들의 시선을 빼앗겨 질투심이 폭발했다. 전현무가 진행하고 있는 <퀴즈쇼 사총사>에는 ‘요리보고 퀴즈보고’라는 팀명으로 요리 드림팀 홍신애, 신효섭, 푸드킹콩, 유성남이 출연해 상금 3천만 원에 도전했다.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꽃미남 셰프로 유명한 신효섭의 등장에 MC 전현무는 “정말 잘생겼다”고 칭찬을 건네더니 “방청객 아주머니들의 시선이 원래 나한테만 고정되어 있는데, 오늘은 단 한분도 날 안 본다”고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신효섭은 “사실 원래 100kg이 넘는 체구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떻게 뺀 거냐”고 묻는 전현무에게 신효섭은 “저만의 다이어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