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채아가 2011년 1월 1일 토요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극본 : 조정선, 연출 : 이재상, 제작 : (주)삼화네트웍스)에 출연한다.

 

한채아가 맡게 될 김명희는 인기 배우인 작은어머니(윤미라)의 코디로 일하는 김 교감 집 막내딸이다. 사랑 없이 못 사는 사랑지상주의자이지만 남자에게 자주 차여 속을 끓이는 명랑 쾌활한 역할이다.

 

얼마 전 종영된 SBS <이웃집 웬수>에서 유호정의 이복동생 역할로 출연했던 한채아는 이번에는 이재룡의 막내동생으로 출연하게 되어 이재룡, 유호정 부부와 각별한 연을 맺게 되었다.

 

1290744604.jpg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가제) 한채아 사진=KBS

 

KBS 드라마에 첫 출연하게 되는 한채아는 “김명희는 밝고 깜찍하고 화려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철없는 막내딸이다” 라면서 “실제 성격은 조용한 편인데 극 중에서 밝은 역을 맡다 보니 실제 성격도 밝아지는 것 같아 좋다.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사랑을 믿으시고 새로 시작하게 될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 며 소감을 밝혔다.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는 착하디 착한 김 교감 집의 사람들이 우여곡절을 겪으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가족드라마이다. 2009년 최고의 히트작이었던 <솔약국집 아들들>의 명콤비 이재상 PD와 조정선 작가의 재결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는 2011년 1월 1일 첫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채아, 사랑을 믿어요(가제)에서 톡톡 튀는 매력의 막내딸 김명희 역 맡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채아가 2011년 1월 1일 토요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극본 : 조정선, 연출 : 이재상, 제작 : (주)삼화네트웍스)에 출연한다. 한채아가 맡게 될 김명희는 인기 배우인 작은어머니(윤미라)의 코디로 일하는 김 교감 집 막내딸이다. 사랑 없이 못 사는 사랑지상주의자이지만 남자에게 자주 차여 속을 끓이는 명랑 쾌활한 역할이다. 얼마 전 종영된 SBS <이웃집 웬수>에서 유호정의 이복동생 역할로 출연했던 한채아는 이번에는 이재룡의 막내동생으로 출연하게 되어 이재룡, 유호정 부부와 각별한 연을 맺게 되었다.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가제) 한채아 사진=KBS KBS 드라마에 첫 출연하게 되는 한채아는 “김명희는 밝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