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김지원이 일편단심 ‘한나 송(song)’을 선보인다. 

김지원은 오는 5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7회 분에서 지니체고 축제 뒤풀이에 참석,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최민호를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열창한다.

5a1bc55afb917466ac8279b4da5421db.jpg
[사진제공=SM C&C]

김지원이 선택한 곡은 아이유와 임슬옹의 러브듀엣곡 ‘잔소리’. 핫핑크 미니드레스를 입고 ‘꽃미남 군단’에 둘러싸인 채 달달한 보이스에 자신의 남다른 마음을 담아 민호를 향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김지원은 그동안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우월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상황. 전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오버 더 레인보우’로 OST 음원까지 내는가 하면, ‘왓츠업’에서는 뮤지컬 배우 지망생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지원이 아이유와 임슬옹의 ‘잔소리’를 어떻게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켜 시청자들의 귀까지 행복하게 만들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서준영은 지니체고 뒤풀이 자리에서 ‘꽃미남 군단’과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체고스타일’로 개사한 일사분란한 떼창을 펼쳐낸다. 통통 튀는 재기발랄한 가사와 함께 보기만 해도 흥이 절로 나는 ‘리얼 말춤’을 선보이는 것. 또한 광희는 씨스타의 ‘러빙 유’를 선곡, 익살맞은 표정으로 귀엽고도 섹시한 안무를 완벽 소화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김지원, 서준영, 광희 등이 리얼한 라이브 무대를 꾸민 장면은 지난 8월 28일 경기도 광주에 있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에서는 실제 노래방 기계가 동원돼 배우들이 연기가 아니라, 실제로 즐기는 분위기가 조성됐던 상황. 촬영 초반 남학생들 사이에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부담감에 쑥스러워하던 김지원은 이내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노래에 몰입,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에 도전한 서준영은 이 날 촬영 시작 전 즉석해서 말춤을 익혔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춤 실력을 과시하며 활력 넘치는 촬영을 이어갔다.

제작사 측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배우들은 정말 한 학교 친구처럼 탄탄한 우정을 쌓고 있다”며 “이러한 끈끈한 관계가 극 중 상황에 몰입하는 것을 도우면서 즐거운 촬영을 이어가게 하는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 말미에는 여장을 한 재희(설리)가 강태준(최민호)의 품에 안기면서 쓰러지는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잠시 ‘남장미소녀’에서 벗어나 아리따운 숙녀의 모습을 한 재희가 태준과 예상치 못한 스킨십을 하게 되면서 미묘한 분위기를 풍겼던 것. 더구나 이 장면을 각각 재희와 태준을 짝사랑하는 은결(이현우)과 한나(김지원)가 목격, 예측불허 4각 관계에 긴장감을 높였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7회는 5일 수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그대 김지원, 최민호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 열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김지원이 일편단심 ‘한나 송(song)’을 선보인다. 김지원은 오는 5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7회 분에서 지니체고 축제 뒤풀이에 참석,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최민호를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열창한다. [사진제공=SM C&C] 김지원이 선택한 곡은 아이유와 임슬옹의 러브듀엣곡 ‘잔소리’. 핫핑크 미니드레스를 입고 ‘꽃미남 군단’에 둘러싸인 채 달달한 보이스에 자신의 남다른 마음을 담아 민호를 향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김지원은 그동안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우월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상황. 전작 ‘하이킥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