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사희가 여주인공을 맡아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사희는 내년 2월 첫 방송예정인 JTBC 새 일일연속극 ‘가시꽃’에서 장신영과 대립각을 세우는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가시꽃’은 재력과 권력에 의해 행복이 짓밟히고 죽음에 문턱까지 갔다 돌아온 한 여자가 펼치는 복수극.


4de4edd8e8dfd0605b8e4077333327d6.jpg

[사진제공=핑크스푼]


극중 사희는 세미(장신영 분)와 경쟁하며 불행으로 몰아넣는 강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기 최고의 연예인이자 재벌 기업의 후계자 혁민의 동생으로 예쁜 외모와 좋은 배경을 가졌지만 세미와 같은 남자를 좋아하고 그 남자가 세미를 좋아하면서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을 쟁취하는데 있어서는 욕심을 주체하지 못하고 악행을 저지르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패셔니스타 사희는 로열 패밀리로 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살아온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희는 “일일극 첫 주연을 맡아 믿겨지지 않는다.”며 “새해 선물을 미리 받은 느낌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시꽃’은 JTBC가 종합편성채널로는 처음 기획한 저녁 시간대 일일 드라마로 공중파 드라마들과 같은 시간대에 정면 대결을 펼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희, JTBC 새일일극 ‘가시꽃’ 여주인공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사희가 여주인공을 맡아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사희는 내년 2월 첫 방송예정인 JTBC 새 일일연속극 ‘가시꽃’에서 장신영과 대립각을 세우는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가시꽃’은 재력과 권력에 의해 행복이 짓밟히고 죽음에 문턱까지 갔다 돌아온 한 여자가 펼치는 복수극. [사진제공=핑크스푼] 극중 사희는 세미(장신영 분)와 경쟁하며 불행으로 몰아넣는 강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기 최고의 연예인이자 재벌 기업의 후계자 혁민의 동생으로 예쁜 외모와 좋은 배경을 가졌지만 세미와 같은 남자를 좋아하고 그 남자가 세미를 좋아하면서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을 쟁취하는데 있어서는 욕심을 주체하지 못하고 악행을 저지르게 되는 인물이다. 특...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