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4-Jun-30

손창민,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 등극

2014.06.30 09:06:30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손창민(남궁영 역)이 김미숙(한송정 역)을 향한 배려를 선보이며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로 등극했다. 

극중 손창민은 철부지 노총각 호텔대표로, 방송 초반부터 김미숙과 계속되는 오해와 만남으로 티격태격하며 앙숙관계를 이어갔다.

그러나 최근 김미숙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며 그녀를 위한 보이지 않는 배려와 따뜻함으로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

손창민은 돈이 필요했던 김미숙에게 자신의 자서전 대필을 핑계삼아 돈을 마련해 주었고, 자서전을 잘 부탁한다는 핑계를 대며 그녀의 생일 선물로 커다란 꽃다발과 옷을 선물함은 물론 놀이공원 데이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김미숙이 아픈 기색을 보이면 자신의 주치의를 대기시키기도 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전 남편의 괴롭힘으로 힘들어하는 김미숙을 돕고자 악역까지 자처하고 나선 것.

6월 29일 방송된 <기분좋은날> 20회에서 손창민은 김미숙과 그녀의 전남편 강남길을 부부 사기단으로 의심하는 척하며 “둘이 부부관계였던걸 속이고 사기치려던거 맞지. 같이 있는 거 한 번만 더 걸리면 둘 다 집어넣겠다.”고 강하게 몰아붙여  더이상 강남길이 그녀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했다.

이렇듯 손창민은 겉으로는 무심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김미숙을 돕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일명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로 불리고 있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손창민, 김미숙씨와 미운정 들었나봐요~’‘손창민, 김미숙만의 키다리 아저씨네요~!’ ‘손창민씨 철부지인 줄 알았는데 자상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멋있어요!’ ‘손창민씨의 마음이 김미숙씨에게 얼른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분 좋은 날>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 SBS에서 방송된다.

1d623afa5d7147e29698a1a37c00dc43.jpg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창민,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손창민(남궁영 역)이 김미숙(한송정 역)을 향한 배려를 선보이며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로 등극했다. 극중 손창민은 철부지 노총각 호텔대표로, 방송 초반부터 김미숙과 계속되는 오해와 만남으로 티격태격하며 앙숙관계를 이어갔다. 그러나 최근 김미숙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며 그녀를 위한 보이지 않는 배려와 따뜻함으로 '현대판 키다리 아저씨’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 손창민은 돈이 필요했던 김미숙에게 자신의 자서전 대필을 핑계삼아 돈을 마련해 주었고, 자서전을 잘 부탁한다는 핑계를 대며 그녀의 생일 선물로 커다란 꽃다발과 옷을 선물함은 물론 놀이공원 데이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김미숙이 아픈 기색을 보이면 자...  
손창민, 김미숙과의 이상징후(?)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9회에서는 손창민(남궁영 역)이 김미숙(한송정 역)과의 관계에 이상 징후(?)를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여전한 앙숙 관계 속에서, 김미숙을 향한 손창민의 배려와 진지함이 조금씩 엿보인 것. 극중 손창민은 대리인을 앞세워 김미숙을 속인 후 자서전 집필 계약을 맺었다. 자서전의 당사자가 손창민임을 알고 화가 난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별장을 나섰고, 어두운 밤길을 걷던 김미숙의 옆으로 손창민의 차가 나타났다. 그는 “타요. 이 동네 차 없어요. 나 만나러 왔다가 잘못되면 안되잖아.” 라고 말했고, 이어 그녀를 바래다주며 “한송정씨 딸들 앞에서 막말한 거 미안해요.”라며 진심 어린 사과를 건냈다. 이는 지난 방송분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