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송승헌-신세경 커플이 닿을 듯 말 듯 ‘전봇대 키스’로 멜로 케미를 증폭시켰다.

정통 멜로드라마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가 한태상-서미도, 태미커플의 숨 막히는 키스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서미도는 전봇대 불빛 아래 한태상의 손을 맞잡은 채 키스하려는 듯 조심스레 다가가고 있다. 과거 사채업자 한태상과 악연으로 인연을 맺었던 서미도는 자신에게 호의와 선처를 베풀고 있는 한태상이 그리 달갑지만은 않았던 상황. 하지만 ‘전봇대 키스’는 급진전된 태상, 미도의 관계를 반영하며 향후 ‘태미커플’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게 있다.

2ae0652016df78b659ce1ebff521d9d0.jpg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태상에게 미도를 사랑하게 된 순간은 그에게 있어서 인생에 빛이 나기 시작한 순간이다. 자신에게 다가오는 미도의 입술을 감지하고 옴짝달싹 못하며 눈을 감은 태상은 다시 한 번 서미도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확인한다. 미도 또한 오랫동안 지속된 태상의 진심에 호감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 특히 남자로서의 믿음에 고마움은 커져가고 태상의 사랑고백이 물리치기만은 힘든 상황이다.

지난 10일 3회 방송분에서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섬 괌을 배경으로 서미도(신세경)와 이재희(연우진)의 운명적인 만남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그려내며 본격적인 삼각 멜로에 불을 지폈다.

재희와 미도 ‘재미커플’의 달달했던 괌 로맨스에 이어 태상과 미도 ‘태미커플’의 짜릿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 전봇대 키스까지 ‘남자가 사랑할 때’는 두 커플의 로맨스를 속도감 있게 전개시키며 초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태상과 미도, 미도와 재희, 세 인물간의 삼각멜로에서 오는 긴장감을 팽팽하게 조여가면서, ‘남자가 사랑할 때’가 시청자들에게 던지고자 하는 본격적인 질문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과연 한태상과 서미도가 사랑스런 불빛아래 짜릿한 ‘전봇대 키스’를 나누게 될지 오늘 밤 9시 50분 MBC ‘남자가 사랑할 때’로 시선이 쏠리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승헌 “이제 시작, 돌변 예고” 로드맵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여심을 흔들어 놓은 송승헌 로드맵이 공개됐다. 거친 야성의 카리스마에서 모성애를 자극하는 사춘기 소년의 모습까지. 4월의 봄 여심을 홀릭시킨 송승헌의 매력질주가 거침없다. 송승헌은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MBC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주인공 한태상 역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야생남에서 소년까지 ‘송승헌 로드맵’은 한태상의 변천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엄마에게 버림받은 기구한 운명으로 죽어있는 삶을 살아 온 한태상은 시베리아 벌판 한 마리의 호랑이처럼 냉정함, 독, 외로움을 담고 있는 눈빛을 가진 사내다. 거친 삶을 살아오며 태생적인 냉정함을 갖춘 그의 속은...  
송승헌-신세경, 숨 막히는 ‘전봇대 키스’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송승헌-신세경 커플이 닿을 듯 말 듯 ‘전봇대 키스’로 멜로 케미를 증폭시켰다. 정통 멜로드라마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가 한태상-서미도, 태미커플의 숨 막히는 키스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서미도는 전봇대 불빛 아래 한태상의 손을 맞잡은 채 키스하려는 듯 조심스레 다가가고 있다. 과거 사채업자 한태상과 악연으로 인연을 맺었던 서미도는 자신에게 호의와 선처를 베풀고 있는 한태상이 그리 달갑지만은 않았던 상황. 하지만 ‘전봇대 키스’는 급진전된 태상, 미도의 관계를 반영하며 향후 ‘태미커플’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게 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태상에게 미도를 사랑하게...  
송승헌-신세경 커플 사진 최초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네티즌들의 눈을 지배해버린 ‘화보인생’의 원조 배우 송승헌과 깨알포즈가 돋보이는 신세경의 커플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친 야생남과 사랑스러운 도발녀의 현장 컷이 최초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는 것. ‘7급 공무원’ 후속으로 오는 4월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야수와 같이 거친 남자 한태상 역으로 열연할 송승헌과 밝고 사랑스럽지만 때때로 도발적인 여자 주인공 서미도 역으로 열연할 신세경이 깨알 현장 컷을 방출했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남자가 사랑할 때’가 공개한 송승헌, 신세경 최초의 커플샷. 시청자들이 처음으로 접...  
송승헌-신세경-채정안-연우진 공항비주얼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남사 4인방, 우리가 공항 비주얼이다!’ 송승헌, 신세경, 채정안, 연우진 등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 미디어)의 주연배우들의 공항비주얼이 화제다. 지난 10일 괌 로케이션을 위해 출국한 4명의 배우가 인천공항을 들썩이게 만든 것이다.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4월의 뜨거운 멜로를 그리기 위해 거친 야생남으로 돌아온 송승헌은 역시 남달랐다. 블랙 레더재킷과 선글라스만으로도 남자의 터프함이 고스란히 묻어난 것. 신세경과 채정안은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로 공항에 등장했지만 짙은 선글라스 안에서도 빛나는 미모는 감추지 못했다. 로망남 연우진은 캐주얼한 룩과 특유의 로맨틱한 표정으로 미소년의 이미지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