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3월 ‘2초 티아라 은정’으로 누리꾼에게 화제가 되었던 신인배우 송지수가 MBC 일일극 ‘그대 없인 못살아’ (김선영 극본, 최이섭 연출)에 캐스팅되어 드라마에 데뷔한다. 

신인배우 송지수가 맡은 미수역은 지수(박선영 분)의 여동생으로, 트로트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이다. 극중 미수는 긍정적이고 눈치가 빠르며, 나이는 어리지만 10년, 20년 계획까지 다 세울 정도로 자기 목표가 확실하고 의지가 굳은 자기애가 강한 인물이다.

b36128b499ba015d167cc590f290ea70.jpg
[사진제공=글로리MK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송지수는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번 ‘그대 없인 못살아’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송지수는 ‘드라마 첫 데뷔라 너무나 설레고, 떨리네요.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첫 작품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스럽고,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응원 많이 해주세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만 같아라’ 후속으로 방영되는 ‘그대 없인 못살아’는 대가족을 배경으로 한 홈드라마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이라는 삶의 본질을 일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그려낸 작품이다.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충만한 행복과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저녁 8시 1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초티아라은정’ 신인배우 송지수, 드라마 데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3월 ‘2초 티아라 은정’으로 누리꾼에게 화제가 되었던 신인배우 송지수가 MBC 일일극 ‘그대 없인 못살아’ (김선영 극본, 최이섭 연출)에 캐스팅되어 드라마에 데뷔한다. 신인배우 송지수가 맡은 미수역은 지수(박선영 분)의 여동생으로, 트로트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이다. 극중 미수는 긍정적이고 눈치가 빠르며, 나이는 어리지만 10년, 20년 계획까지 다 세울 정도로 자기 목표가 확실하고 의지가 굳은 자기애가 강한 인물이다. [사진제공=글로리MK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송지수는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번 ‘그대 없인 못살아’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송지수는 ‘드라마 첫 데뷔라 너무나 설레고, 떨리네요. 훌륭하신 선배님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