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것이 ‘마의’ 스타일 NG 대처법!”

이요원-유선-손창민-한상진-김소은-주진모-인교진-안상태-윤봉길-엄현경 등 ‘마의’ 배우들이 ‘마의 스타일’ NG 대처법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에이스토리)는 연속 17주 동안 월화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독주를 이어가며 기염을 토하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 속에 ‘마의’ 배우들은 그 어느 때보다 촬영에 구슬땀을 흘리며 폭발적인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deac119d7def4749973c9c540fbf6136.jpg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무엇보다 이요원-유선-손창민-한상진-김소은-주진모-인교진-안상태-윤봉길-엄현경 등 ‘마의’ 배우들의 웃음꽃 만발한 NG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NG가 발생할 때마다 자신들만의 개성만점 미소로 오히려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는 것.

‘마의’ 촬영장 공식인증 ‘미소 여신’ 이요원은 평소 성격처럼 시원스러운 눈웃음을 짓는가 하면, 진지한 분위기의 유선은 부드럽고 매력적인 미소로 NG에 대처하고 있다. 극중에서 서슬 퍼런 눈매로 카리스마를 펼치고 있는 손창민 조차 한번씩 NG가 날 때면 호탕한 웃음을 드러내고, 자애로운 임금 현종을 맡고 있는 한상진은 캐릭터에 빙의된 듯 NG 상황에서도 여유롭고 잔잔한 미소를 담아낸다.

그런가하면 천방지축 숙휘공주 역으로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는 김소은은 깜찍발랄 미소를 머금고 “죄송합니다”를 외치며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주진모는 극중 도인답게 NG가 나는 상황에서도 한쪽 눈을 찡긋거리고 난 후 바로 촬영에 돌입, 관록의 연기자임을 입증했다.

또한 인교진은 NG 후 멋쩍은 듯 입가의 수염을 만지작거리며 ‘허당캐릭터’다운 미소를 지어내고, 안상태는 얼굴 근육을 다 사용한 듯한 활짝 웃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웃음보를 터트리게 한다. 윤봉길은 특유의 털털한 미소를 NG 해프닝의 방패로 삼고 있고, ‘4차원녀’ 엄현경은 쑥스러운 듯 입을 양옆으로 크게 벌리는 깜찍한 미소를 지으며 현장을 미소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마의’ 배우들은 NG가 발생하더라도 서로 한바탕 웃어주며 격려하는 등 흐뭇한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는 상황.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하고 있는 ‘마의’ 배우들로 인해 촬영장에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후반부를 향해가는 ‘마의’ 촬영장에서 배우들이 여전히 열정적으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한 번씩 터지는 NG 조차 큰 웃음으로 마무리되고 있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39회 분에서는 백광현(조승우)이 세자의 외과술 후유증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들을 고안해내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백광현이 해결책을 모색하는 사이 최형욱(윤진호)이 이명환(손창민)과 손을 잡고 궁궐에 입성하면서, 백광현과 최형욱의 본격적인 외과술 경쟁 구도가 예고되고 있는 상황. 과연 백광현과 대적할 최형욱의 무기는 어떤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사수’ 추위를 이기는 폭풍 열연 비결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주인공들의 폭풍 열연 비결이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가 오는 1월 6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수많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의 얼굴에 환하게 핀 웃음꽃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공개된 사진에는 붓을 든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최정윤(권지현 역)을 비롯해 극 중 애완견과 함께 다정하게 셀카를 촬영하는 김유미(김선미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는 엄태웅(오경수 역), 박민우(최윤석 역), 유진(윤정완 역), 김성수(안도영 역)의 모습은...  
마의 해피스마일, ‘마의 스타일’ NG 대처법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것이 ‘마의’ 스타일 NG 대처법!” 이요원-유선-손창민-한상진-김소은-주진모-인교진-안상태-윤봉길-엄현경 등 ‘마의’ 배우들이 ‘마의 스타일’ NG 대처법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에이스토리)는 연속 17주 동안 월화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독주를 이어가며 기염을 토하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 속에 ‘마의’ 배우들은 그 어느 때보다 촬영에 구슬땀을 흘리며 폭발적인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무엇보다 이요원-유선-손창민-한상진-김소은-주진모-인교진-안상태-윤봉길-엄현경 등 ‘마의’ 배우들의 웃음꽃 만발한 NG 현장이 포착돼 ...  
메이퀸 한지혜, ‘스마일 퀸 15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스마일 퀸 15종 세트’를 공개하며 ‘미소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극본 손영목)에서 천성이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천해주 역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극중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해주의 모습과는 달리, 촬영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웨이즈 컴퍼니] 무엇보다 한지혜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백만불짜리 미소’로 ‘메이퀸’ 제작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남자들도 소화해내기 어렵다는 액션 신을 찍고 나서, 감정 신을 위해 많은 눈...  
마의 ‘스마일 인증샷’ 퍼레이드, 해피바이러스 습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마의’ 출연 배우들이 웃음만발 ‘스마일 인증샷’을 통해 쾌속 질주 중인 ‘마의’의 후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월화극 시청률 1위 자리를 독주하고 있는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에이스토리)의 주역들인 조승우-이요원-유선-한상진 등 출연 배우들과 이병훈PD가 환상적인 팀워크를 드러내고 있는 셈이다.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무엇보다 ‘마의’ 배우들은 틈이 날 때면 삼삼오오 모여 얼굴 가득 해맑은 미소를 머금은 채 셀카를 촬영하는 등 돈독한 관계를 자랑하고 있는 상황. 극중 임금-의생-의녀 등 역할에 상관없이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이 되면 카메라 앞에 모여 단란함을 과시하고 있다....  
윤승아, 천진한 ‘베이비 스마일’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속 윤승아의 천진한 ‘베이비 스마일’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윤승아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는 아이같은 얼굴로 민낯과 다름없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양갈래 머리, 그리고 깜찍한 작은 손까지 최강 동안 미모를 입증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라이언피쉬] 윤승아는 매출 적자에 허덕이며 파리만 날리지만 항상 긍정을 잃지 않는 케이크집 주인 ‘판다양’으로 분해 동해와 최진혁과 알콩달콩 삼각로맨스를 펼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 특히 반달 눈웃음과 귀엽게 패인 보조개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동해와 최진혁은 물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