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박은혜가 타고난 뷰티 감각으로 셀프 네일아트 솜씨를 뽐냈다.

‘남자가 잡고 싶은 손’이라는 주제로 네일아트 전문가와 함께 진행된 KBS Drama 채널의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녹화 현장에서 MC 박은혜가 네일아트에 감각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c6a485022534bcbe9dbc7b19c58a82ef.jpg

[사진제공=KBS N]


이날 박은혜는 전문가에게 셀프 네일아트를 배우던 중 본인의 손뿐만 아니라 비주얼디렉터 박만현의 손까지 빌려 네일아트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박은혜가 직접 한 네일아트를 본 전문가는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도 박은혜의 놀라운 네일아트 솜씨를 확인하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들의 스킨십을 부르는 여자의 네일 컬러 1위 결과가 공개된다. 또한 혼자서도 쉽고 예쁘게 할 수 있는 셀프 네일아트 노하우, 유용한 네일 케어법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네일에 관한 모든 정보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뷰티의 여왕’ 박은혜의 네일아트 실력과 ‘남자들이 잡고 싶은 손, 네일아트’에 대한 비밀은 오는 17일(화) 밤 11시 KBS Drama 채널 <뷰티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뷰티의 여왕 박은혜, 타고난 네일아트 실력 뽐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박은혜가 타고난 뷰티 감각으로 셀프 네일아트 솜씨를 뽐냈다. ‘남자가 잡고 싶은 손’이라는 주제로 네일아트 전문가와 함께 진행된 KBS Drama 채널의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녹화 현장에서 MC 박은혜가 네일아트에 감각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사진제공=KBS N] 이날 박은혜는 전문가에게 셀프 네일아트를 배우던 중 본인의 손뿐만 아니라 비주얼디렉터 박만현의 손까지 빌려 네일아트에 몰두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박은혜가 직접 한 네일아트를 본 전문가는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도 박은혜의 놀라운 네일아트 솜씨를 확인하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들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