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제작 이김프로덕션,  연출 황인혁, 방송 KBS 7월 11일 첫방송, 형식 16부작 )의 티저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조회수 6만여건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스파이 명월> 1차 티저 영상에선 한류스타 강우(에릭)를 처단하기 위해 남파된 북한 스파이 명월(한예슬)이 갑자기 바뀐 당국의 지령으로 강우와 3개월 안에 결혼해야하는 상황을 짧은 영상 속에 임팩트 있게 묘사했다.

 

검은 가죽 의상을 입고 강우를 총으로 조준하던 명월이 바뀐 지령을 듣자마자 여고생 사생팬으로 위장,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강우 집 앞에서 서성이는 코믹한 콘셉트가 흥미롭다.
또 톱스타 강우의 화려한 갤러리 하우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영상은 정열적이면서도 위험한 로맨스를 펼칠 두 주인공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특히 군 제대 후 첫 작품을 선보이는 에릭의 강렬한 포스와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스파이 한예슬의 이미지 변신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더해지며 티저 영상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 지고 있다.

 

1309366263.jpg

스파이명월, “강렬한 티저영상” 나흘만에 조회수  6만 폭주     자료제공=KBS 

 

<스파이 명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높아졌다. 영상이 공개된 후 유투브 게시판에는 “티저를 보니 <스파이 명월>이 한층 더 보고싶다”“첫 방영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한류스타 역할에 에릭이 딱 들어맞는다”“미녀 첩보원 한예슬의 활약이 기대된다”는 댓글이 올라왔다. 특히 댓글 중 상당수가 영문으로 작성돼 <스파이 명월>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제작진은 지난 27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차 티저 영상에는 강우와 명월의 첫 대면 장면이 담겼다.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뽐내는 이 영상에서 한예슬은 바이크를 타고 번화가 한가운데를 질주하고, 북한의 엘리트 요원 이진욱은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였다.

또한 에릭의 탄탄한 상반신이 드러나는 수영장 씬은 물론 에릭이 아시아 투어 콘서트 신에서 직접 작사 작곡하고 안무까지 짜 넣은 노래 ‘Hands Up'을 선보이는 장면 등 다양한 볼거리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 또한 “첫 티저보다 더 흥미로운 영상이다.”, “속도감이 장난이 아니다. 긴박감 넘치는 영상에 방송이 너무 기다려진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두 편의 티저 영상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드라마 <스파이 명월>은 한류스타와 북한의 미녀 첩보원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리는 코믹 첩보 멜로물이다.
<스파이 명월>은 드라마 <동안미녀>후속으로 7월 11일 밤 9시 55분 KBS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파이명월, “강렬한 티저영상” 나흘만에 조회수 6만 폭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제작 이김프로덕션, 연출 황인혁, 방송 KBS 7월 11일 첫방송, 형식 16부작 )의 티저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조회수 6만여건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스파이 명월> 1차 티저 영상에선 한류스타 강우(에릭)를 처단하기 위해 남파된 북한 스파이 명월(한예슬)이 갑자기 바뀐 당국의 지령으로 강우와 3개월 안에 결혼해야하는 상황을 짧은 영상 속에 임팩트 있게 묘사했다. 검은 가죽 의상을 입고 강우를 총으로 조준하던 명월이 바뀐 지령을 듣자마자 여고생 사생팬으로 위장,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강우 집 앞에서 서성이는 코믹한 콘셉트가 흥미롭다. 또 톱스타 강우의 화려한 갤러리 하우스를 ...  
에릭, 스파이 명월의 한류스타 ‘강우’역으로 화려한 컴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90년대 대표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자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에릭(문정혁)이 KBS 새 월화 드라마 <스파이 명월> (제작 이김프로덕션ㅣ연출 황인혁ㅣ극본 김은영 김정아 ㅣ방송 KBS 7월 4일 첫방송ㅣ형식 16부작)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한류 스타 ‘강우’역으로 캐스팅 되었다. 대한민국 연예계의 신화탄생, 최고의 한류 스타 ‘강우’로 돌아온 에릭(문정혁)의 거부할 수 없는 카리스마, 전대미문 치매남의 절정을 보여준다고 한다. 에릭, 스파이 명월의 한류스타 ‘강우’역으로 화려한 컴백 자료제공=KBS <스파이 명월>을 통해 군제대 후 화려한 복귀전을 앞두고 있는 '에릭' 그가 연기할 캐릭터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유행 아이콘이자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