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에릭과 한예슬이 동굴에서 불꽃 튀는 하룻밤을 보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제작 이김프로덕션 / 연출 황인혁 / 극본 전현진) 6회분에서 강우(에릭)와 명월(한예슬)은 깊은 산 속 동굴에 갇혀 하룻밤을 함께 지낸다. 아버지에 대한 기억으로 괴로워하던 강우는 홀연히 산행을 떠나고, 때마침 내린 폭우로 산사태가 나자 동굴에 고립되고 만다.

 

강우가 폭우 속에 돌아오지 않자, 명월은 스파이 훈련 당시 익혔던 지형을 읽는 기술을 활용해 그를 찾아 나선다. 명월은 온 산을 뒤진 끝에 강우를 찾아내지만 거센 빗줄기 때문에 산을 내려갈 수 없는 상태. 어쩔 수 없이 강우와 명월은 동굴에서 기나긴 하룻밤을 지새우게 된다.
동굴속에서 함께 밤을 보내면서 명월은 산 속에서 먹을 거리를 구해 오겠다며 숯검댕이로 위장을 하고, 강우는 홀로 동굴 속에 남아 있는 것이 무서워 같이 검댕이 칠을 하고서 명월이 뒤를 졸졸 따라다닌다. 명월의 활약으로 메추리알을 구해 함께 불을 지피며 구워 먹으며 처음으로 둘은 경호원과 한류스타라는 관계가 아닌 인간대 인간으로 속의 얘기들을 털어 놓으며가까워 지게 된다.


특히 이날 동굴씬에서 얼굴에 검댕이 칠을 하면서 에릭과 한예슬은 서로의 얼굴을 보며 웃음이 터져나와 NG가 나기도 했다.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두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농담을 주고 받으며 코믹한 장면들을 만들어 냈다.

다음 날 강우와 명월이 하룻밤을 함께 지냈다는 사실을 전해들은 인아(장희진)는 복수심에 불탄다. 인아는 둘을 그대로 둬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카드를 총 동원해 명월을 함정에 빠뜨릴 계획을 세운다.

 

1311681807.jpg

자료제공=미디어컬트케이(사진 출처 : 이김프로덕션)

 

‘한류스타 유혹 작전’을 총 지휘하던 야래향(밤에 피는 장미) 옥순(유지인 분) 역시 명월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한다. 강우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에서 작전 수행 중인 스파이 명월이 아니라 사랑에 빠진 명월이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
옥순은 명월에게 절대로 사랑에 빠지지 말 것을 당부하지만, 동굴에서의 하룻밤 이후로 명월과 강우의 사이는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강우를 볼 때마다 요동치는 심장을 제어하지 못하는 연애초짜 명월의 내적 갈등도 <스파이 명월>에 극적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스파이 명월>은 지난 25일 방송된 5회부터 SBS <순풍 산부인과> <LA아리랑>과 영화 <구미호 가족> 등을 집필한 전현진 작가가 메인 작가로 나서면서 극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전현진 작가는 시트콤 장르의 교과서라 할 수 있는 작품들을 두루 거친 스타작가”라며 “전 작가의 투입으로 <스파이 명월>의 코미디, 에피소드 구성은 물론 캐릭터와 대사가 한결 위트 있고 감각적으로 다듬어졌다”고 밝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파이 명월 장희진 악녀 돌변…한예슬 뺨 맞고 ‘위기 일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에릭과 한예슬이 동굴에서 불꽃 튀는 하룻밤을 보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제작 이김프로덕션 / 연출 황인혁 / 극본 전현진) 6회분에서 강우(에릭)와 명월(한예슬)은 깊은 산 속 동굴에 갇혀 하룻밤을 함께 지낸다. 아버지에 대한 기억으로 괴로워하던 강우는 홀연히 산행을 떠나고, 때마침 내린 폭우로 산사태가 나자 동굴에 고립되고 만다. 강우가 폭우 속에 돌아오지 않자, 명월은 스파이 훈련 당시 익혔던 지형을 읽는 기술을 활용해 그를 찾아 나선다. 명월은 온 산을 뒤진 끝에 강우를 찾아내지만 거센 빗줄기 때문에 산을 내려갈 수 없는 상태. 어쩔 수 없이 강우와 명월은 동굴에서 기나긴 하룻밤을 지새우게 된다. 동굴속에서 함께 ...  
스파이명월, “강렬한 티저영상” 나흘만에 조회수 6만 폭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 (제작 이김프로덕션, 연출 황인혁, 방송 KBS 7월 11일 첫방송, 형식 16부작 )의 티저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조회수 6만여건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스파이 명월> 1차 티저 영상에선 한류스타 강우(에릭)를 처단하기 위해 남파된 북한 스파이 명월(한예슬)이 갑자기 바뀐 당국의 지령으로 강우와 3개월 안에 결혼해야하는 상황을 짧은 영상 속에 임팩트 있게 묘사했다. 검은 가죽 의상을 입고 강우를 총으로 조준하던 명월이 바뀐 지령을 듣자마자 여고생 사생팬으로 위장,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강우 집 앞에서 서성이는 코믹한 콘셉트가 흥미롭다. 또 톱스타 강우의 화려한 갤러리 하우스를 ...  
스파이명월 '눈비커플' 에릭-한예슬, 싱가폴 로케 현장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제작 이김프로덕션 ㅣ 연출 황인혁 ㅣ극본 김은영 김정아ㅣ방송 KBS 7월 11일 첫 방송 ㅣ 형식 16부작 )의 싱가포르 로케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에릭, 한예슬, 이진욱 등 <스파이 명월>의 주요 출연진들은 지난 9일 오전 싱가포르 로케 촬영을 위해 출국했다. 이번 싱가포르 로케에선 극 중 해외 콘서트 투어를 떠난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와 북한요원 한명월(한예슬 분)-최류(이진욱 분)가 예기치 못 한 사건에 얽혀들며 첫 대면하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스파이명월 '눈비커플' 에릭-한예슬, 싱가폴 로케 현장 공개 자료제공=KBS 에릭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해외 콘서트 투어를 마치고 현지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 들어와 휴식을 취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