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연출 김상미)이 시작됐다. 지난 4일 "자유선언토요일"이란 이름으로 불후의 명곡2와 함께 액션토크 버라이어티 <시크릿>이 첫 선을 보였다. 토요일 KBS의 새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나선 '시크릿'은 지인의 고발에 의해 감금된 7명의 스타가 자신의 비밀을 걸고 MC와 승부를 벌이는 신개념 액션 토크쇼이다. 게스트들이 어떤 게임에서 질 경우, 스타들의 비밀이 하나씩 공개되고 이길 경우, 비밀은 공개되지 않고 영원한 비밀로 남긴다는 형식이다.

 

죽마고우, 단골 술집 사장,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스타들의 최측근 지인들이 밝히는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스타들의 독특한 취향과 다양한 에피소드 속 비밀들!
그 속에서 드러나는 스타들의 진솔한 면모 및 따뜻한 인간애를 보여주게 된다.

첫 회 게스트로는 김희철, 백지영, 최여진, 김현정, 사이먼디, 전현무, 김태현이 출연했다.

 

1307742934.jpg

시크릿 '스타의 비밀', 김희철 소개팅의 진실을 밝히다?       자료제공=KBS 

 

김희철이 "소개팅"을 폭로한 지인으로 인해 진땀을 뺐다!
11일 방송될 KBS 2TV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김희철이 그의 소개팅을 주선했다는 측근의 폭로에 당황했다.
이 날 김희철의 절친으로 소문난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가 화면에 깜짝 출연, 김희철에게 여자를 소개 시켜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들은 그의 소개팅에 대해서 자세히 물었고, 당황한 김희철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부인하다가 결국 계속되는 추궁에 진실을 밝혔다.


김희철은 옆집남자, 시크릿 가든, 친한 누나의 폭로 등 그의 최측근이 밝힌 비밀들을 지켜내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았던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희철은 첫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함과 동시에 MC로 발탁돼 그만의 특별한 신선함과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희철은 헬스 트레이너가 밝힌 “시크릿가든의 윗몸일으키기는 우리가 원조”라는 비밀 때문에 당황했다.
김희철이 트레이너와 운동을 하며 생겼던 묘한 사건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자, 다른 출연자들은 경악하며 김희철을 몰아붙였고 이에 김희철은 크게 당황하며 소문의 진상을 부인했다.

 

이 날, 헬스 트레이너 뿐 아니라 슈퍼주니어 멤버인 이특, 레인보우 우리, 양진석과 평소에 친하게 지내는 무속인까지 김희철의 비밀을 폭로했다.
한편 김희철은 소개팅, 옆집남자, 친한 누나의 폭로, 찍으면 넘어온다 등 위험수위를 넘나드는 비밀들이 폭로되기도 했다.

녹화장을 경악하게 만든 김희철의 헬스 트레이너 고백은 6월 11일 5시 35분 KBS 2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서 전부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개그맨 김태현에게 후배 개그맨 이동엽이 "위대한 멘토"라고 밝혔다.
개그맨 이동엽은 김태현의 지인으로 화면에 깜짝 출연해 선배 김태현과의 얽힌 웃지 못 할 일화를 말했다.

사기를 당해서 복수를 결심하던 이동엽에게 "복수는 복수를 낳는다. 사랑으로 감싸라"고 조언을 했던 것!
이동엽의 폭로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실제 그의 조언과는 달랐던 김태현의 이중성을 폭로한 것이다.

 

이 날 김태현 외에도 백지영, 김현정, 최여진, 사이먼디, 전현무, 김희철 등이 출연해 그들의 측근들이 밝힌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개그맨 이동엽이 폭로한 김태현의 언행불일치 사건에 대한 전말은 오는 11일 토요일 5시 35분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곡 '보통'과 함께 돌아온 백지영이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했다.
6월 11일 방송될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백지영은 지인의 폭로로 인해 클럽에서의 모습이 밝혀졌다.

백지영의 지인으로 화면에 깜짝 출연한 마이티 마우스가 클럽에서 만난 백지영과의 에피소드를 폭로한 것!
마이티마우스는 백지영이 그녀의 친구 유리와 함께 클럽에 가서 생겼던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밝혔고 이에 백지영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 날 녹화장에서 백지영은 평소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백지영의 남자들, 신용불량, 유리의 폭로, 신체 콤플렉스 등 생각지 못했던 지인들의 비밀 폭로가 이어졌다.
녹화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백지영의 비밀은 6월 11일 5시 35분 KBS 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한 남자의 대명사 사이먼디의 눈물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될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사이먼디가 지인을 통해 펑펑 울었던 사건이 폭로됐다.

사이먼디의 지인으로 깜짝 출연한 매니저 최지훈은 우연히 목격한 사이먼디의 눈물에 대해 폭로해 사이먼디를 당황하게 했다.
평소 경상도 남자로 무뚝뚝함을 내세워 남자다움을 강조하던 사이먼디기에 그의 눈물 사건은 출연진들을 놀래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사이먼디는 욕 패밀리, 황금열쇠, 커플사기도박단, 자아도취, 이중국적 등 상상을 뛰어넘는 비밀들이 제보되었다.
최측근이 밝힌 사이먼디의 7개 비밀 중, 지켜내지 못한 비밀은 6월 11일 5시 35분 KBS 2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크릿 '스타의 비밀', 김희철 소개팅의 진실을 밝히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연출 김상미)이 시작됐다. 지난 4일 "자유선언토요일"이란 이름으로 불후의 명곡2와 함께 액션토크 버라이어티 <시크릿>이 첫 선을 보였다. 토요일 KBS의 새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나선 '시크릿'은 지인의 고발에 의해 감금된 7명의 스타가 자신의 비밀을 걸고 MC와 승부를 벌이는 신개념 액션 토크쇼이다. 게스트들이 어떤 게임에서 질 경우, 스타들의 비밀이 하나씩 공개되고 이길 경우, 비밀은 공개되지 않고 영원한 비밀로 남긴다는 형식이다. 죽마고우, 단골 술집 사장,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스타들의 최측근 지인들이 밝히는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스타들의 독특한 취향과 다양한 에피소드 속 비밀들! 그 속에서 드러나는 스타들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