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신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가 신소율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전해왔다.

SBS 새 일일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극본 정지우 / 연출 신윤섭)는 2012년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제7회 서울드라마 어워즈 한류드라마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신윤섭PD와 '내 사랑 못난이', '가문의 영광'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가 뭉친 작품으로 가족애가 살아있으며 따뜻한 사랑의 방식,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 핏줄이어서 모두 내어주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로 인해 한 가족으로 엮여 서로를 질시하고 무시도 하지만 가족이란 테두리안에서 서로를 이해해가고 차츰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가족 드라마이다. 

또한, 배우 신소율은 재벌가의 둘째딸로 패션그룹 홍보팀의 홍보실장인 신주영역으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 평범한 집안의 아들 공현석(최태준 분)을 사랑하게 되면서 전략적인 결혼상대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인물이다.

e5cde50729ecbf96d720459fa5075055.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드라마 '마이더스'(2011), '뿌리깊은나무'(2011), ‘응답하라 1997’(2012), ‘엄마가 뭐길래’(2012), ‘청담동 앨리스’(2012),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신소율은 이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를 통해 주인공에 발탁,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에 신소율은 “배우는 연기할 때 가장 행복감을 느낀다.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행복하게 연기할 것이다. 열심히 준비하여 최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해 왔다.

또한 가족액터스 측은 “배우 신소율의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작품으로 생각된다.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언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는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5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소율, KBS 2TV 드라마 스폐셜 ‘들었다 놨다’ 사원증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드라마 촬영중 사원증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 ‘들었다 놨다’ (연출 이정섭/ 극본 유미경)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사원증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는 것은 물론, 전화 업무에 열중하는 당찬 회사원으로 완벽 변신해 신소율표 매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소율은 사원증으로 수줍게 얼굴을 가리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촬영 당시 받은 사원증을 계속 자랑하는 등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듬뿍 드러냈다. 이와 관련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들었다 놨다>의 촬영 관계자는 “신소율이 사원증을 받고 마치 진짜 신입사원이 된 것처럼...  
신소율, SBS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 주연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신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가 신소율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전해왔다. SBS 새 일일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극본 정지우 / 연출 신윤섭)는 2012년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제7회 서울드라마 어워즈 한류드라마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신윤섭PD와 '내 사랑 못난이', '가문의 영광'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가 뭉친 작품으로 가족애가 살아있으며 따뜻한 사랑의 방식,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 핏줄이어서 모두 내어주는 사랑이 아니라 부모로 인해 한 가족으로 엮여 서로를 질시하고 무시도 하지만 가족이란 테두리안에서 서로를 이해해가고 차츰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가족 드라마이다. 또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