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번 주 <불후의 명곡>에서는 그동안 <불후의 명곡>을 빛낸 최강보컬 12명이 총출동해 대결을 펼치는데 특히 여자보컬들의 대결구도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명의 출연가수로는 씨스타 효린, 알리, 김태우, 슈퍼주니어 려욱, 에일리, 박재범, 린, 스윗소로우, 노브레인, 다비치 강민경, 포맨 신용재,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이 출연한다.


ec2c1256e20f74656c2a138207252684.jpg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 1회에 출연해 파워풀한 보이스와 안무로 화제가 됐던 씨스타 효린이 1년 만에 <불후의 명곡>무대에 다시 오르고, 이어 씨스타 효린을 뒤잇는 무서운 신예 에일리 역시 ‘왕중왕전’에 출연한다.

씨스타 효린과 에일리는 가요계에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는 여가수로 ‘한국의 비욘세’라고 불리고 있다.

신중현이 작사, 작곡한 김추자의 ‘커피한잔’을 선곡한 효린과 김완선의 ‘리듬 속에 그 춤을’을 선곡한 에일리는 특유의 섹시미를 뽐내며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과 동료가수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고.

씨스타 효린과 에일리의 불꽃 튀는 대결은 오는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15분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불후의명곡 왕중왕전, 씨스타 효린 VS 에일리 맞대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번 주 <불후의 명곡>에서는 그동안 <불후의 명곡>을 빛낸 최강보컬 12명이 총출동해 대결을 펼치는데 특히 여자보컬들의 대결구도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명의 출연가수로는 씨스타 효린, 알리, 김태우, 슈퍼주니어 려욱, 에일리, 박재범, 린, 스윗소로우, 노브레인, 다비치 강민경, 포맨 신용재,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이 출연한다.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 1회에 출연해 파워풀한 보이스와 안무로 화제가 됐던 씨스타 효린이 1년 만에 <불후의 명곡>무대에 다시 오르고, 이어 씨스타 효린을 뒤잇는 무서운 신예 에일리 역시 ‘왕중왕전’에 출연한다. 씨스타 효린과 에일리는 가요계에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는 여가수로 ‘한국...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