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년 7월 방송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근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에 유승호가 특별출연한다. 

유승호가 맡게 될 캐릭터는 나이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보이는 비주얼은 눈부신 청년인 “옥황상제” 역할이다. 유쾌하고 자유 분방한 성품이지만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천지를 관장하는 천존(天尊)의 무게감을 동시에 갖춘 캐릭터.


5b2cab6a15775b52a3585947329edd58.jpg

[사진제공=산엔터테인먼트]


극 중 매우 중요하고 임팩트 있는 역할로 아랑과 은오의 모험에서 중요한 키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유승호는 이제껏 한번도 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신선한 캐릭터에 매력을 느껴 그동안 많은 드라마 제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랑사또전>에 특별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MBC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프로 한 드라마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가 만나 펼치는 모험 판타지 멜러 사극이다. 5월 중순 촬영시작 예정이며 7월말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승호 아랑사또전 ‘옥황상제’로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년 7월 방송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근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에 유승호가 특별출연한다. 유승호가 맡게 될 캐릭터는 나이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보이는 비주얼은 눈부신 청년인 “옥황상제” 역할이다. 유쾌하고 자유 분방한 성품이지만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천지를 관장하는 천존(天尊)의 무게감을 동시에 갖춘 캐릭터. [사진제공=산엔터테인먼트] 극 중 매우 중요하고 임팩트 있는 역할로 아랑과 은오의 모험에서 중요한 키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유승호는 이제껏 한번도 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신선한 캐릭터에 매력을 느껴 그동안 많은 드라마 제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랑사또전>에 특별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MBC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은 경...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